DHC, 3월 한 달간 ‘다이어트파워’ 세일 진행

3월 한 달간 올리브영, DHC 공식 홈페이지 등 온·오프라인에서 약 43% 할인 판매

DHC 다이어트파워,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 함유해 다이어트 효과 선사

2017-03-03 11:30
서울--(뉴스와이어)--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가 3월 한 달간 DHC ‘다이어트파워’ 세일을 진행한다.

DHC 다이어트파워 세일은 새 출발과 새 학기가 시작되는 3월을 맞이해 기획됐으며 기존 대비 약 43% 할인된 가격인 19,900원에 올리브영 및 DHC 공식 홈페이지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DHC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중 베스트셀러 제품인 DHC 다이어트파워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희소성 있는 다이어트 신원료인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을 사용한 제품이다.

주 성분인 콜레우스 포스콜리에서 추출한 포스콜린 성분은 체내에서 지방산을 가동시켜 화를 촉진한다. 이것이 지방이 에너지로 활용되어 연소되도록 하는 촉매 역할을 해 줘 체중 및 체지방을 감소시키고 근육량은 증가시키며 기초 대사량을 높여 요요현상이 오지 않도록 도와준다.

DHC KOREA 마케팅팀은 새 학기와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3월을 맞이해 DHC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중 베스트셀러인 ‘다이어트파워’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에이치씨코리아아이엔씨 개요

DHCKOREA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보답한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전세계 여성들로부터 사랑 받는 화장품 및 이너 테라피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dhckorea.com

연락처

DHCKOREA
마케팅팀
최민정 대리
02-2149-35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