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체스게임, ‘대결! 박보장기’ 모바일 퍼즐 게임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 발표

세계 최초 실력 기반의 모바일 배팅 및 마인드 스포츠 게임

소비자 지향의 최적화 콘텐츠 보강, 10승 시 5만원 한도의 보상 정책 부여

장기 애호가의 기력 향상과 한국 전통 장기 국제화에 이바지, 불법 사행성 게임 근절에 일조

뉴스 제공
한국체스게임
2017-03-06 08: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체스게임(부회장 김준형)이 세계 최초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박보장기 퍼즐 게임인 ‘대결! 박보장기’의 대대적인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한국체스게임은 지난해 9월 ‘대결! 박보장기’를 무료로 출시한 이후 사용자에 맞춰 최적화, 리뉴얼된 게임 시스템과 묘수 풀이 기보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등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략 게임인 ‘대결! 박보장기’는 실력과 확신에 기반한 세계 최초의 모바일 배팅 게임이다. 또한 저작권위원회로부터 엄선되고 검증된 박보장기 기보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마인드 스포츠 게임이다.

이에 대해 한국체스게임 김준형 부회장은 “대결! 박보장기는 유저에게 장기로 만들어진 묘수 풀이 문제를 대결하게 하여 승리한 유저에게 회사가 일정한 상금을 수여하는 보상적 게임”이라며 “상금은 한국체스게임의 기금과 스폰서의 후원금으로 수여할 예정이고, 10승을 취득하였을 경우 5만원 한도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고 게임 운영 정책을 밝혔다.

또한 “이러한 상금 정책은 장기인의 저변 확산과 국제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특히 최근 사회적 폐해였던 우연 기반의 불법 사행성 게임 근절에 일조하고 건전한 실력 기반의 지능 게임을 정착시키는 데 이바지 할 것”이라고 해당 게임의 사회적 기능을 피력했다.

세계 최초의 모바일 배팅 게임인 ‘대결! 박보장기’는 이번 계기로 ‘학습과 체득’으로 확보된 실력을 겨룰 수 있는 ‘박보문제’를 탑재하여 유저 간 실력으로 ‘문제 풀이 대결’을 할 수 있는 ‘지능 게임화’와 ‘마인드 스포츠 게임화’에 최적화되었다.

또한 흥미와 재미를 유발하기 위하여 유저가 ‘실력 대결, 지능 대결’을 펼치는 현장을 관전하면서 ‘승패’에 배팅을 할 수 있게 하여 우연의 배팅이 아닌 실력의 배팅이 가능하게 하였다.

한편 ‘대결! 박보장기’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국내 각종 모바일 전용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한국체스게임 개요

한국체스게임은 민족 전통문화인 장기라는 콘텐츠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까지 한국 전통장기 문화를 정착하는 비전을 추구한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chessgame.com

연락처

한국체스게임
마케팅팀
변형진 팀장
02-4458-59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