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스 캐피털 계열사, 수라와 란주르 네트워크와 함께 미텔 모바일 통합을 완료해 새로운 마베니어 시스템즈 출범

마베니어, 5G 레디 네트워크 솔루션 혁신 주도

미텔 모바일, 수라, 란주르 네트워크, 통합해 새로운 마베니어 출범

미텔 모바일의 전신(마베니어 시스템즈)의 전 CEO이자 수라의 CEO인 파딥 콜리가 새로운 마베니어 이끌어

이 거래는 마베니어가 업계 최고의 클라우드 기반 5G와 사물인터넷 레디 네트워크 솔루션을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공급업체들에게 공급해 서비스를 차별화하고 업계 혁신을 일으키는 데 일조하겠다는 다짐을 강조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17-03-02 13:35
리처드슨,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리스 캐피털 그룹(Siris Capital Group, LLC)(이하 시리스 캐피털 또는 시리스)의 계열사와 수라(Xura, Inc.)가 미텔 네트워크 코퍼레이션(Mitel Networks Corporation, 이하 미텔)(나스닥: MITL, 토론토증권거래소: MNW)의 분사인 미텔 모빌리티(Mitel Mobility, Inc., 이하 미텔 모바일)의 인수를 완료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이 인수는 수라가 2017년 2월 1일 란주르 네트워크(Ranzure Networks, Inc., 이하 란주르)의 인수를 완료하고 수라의 비핵심 기업 메시징 비즈니스(수라 시큐어 커뮤니케이션, Xura Secure Communications, GmbH)를 2017년 2월 17일에 매각한 뒤에 발표됐다. 이 거래로 모바일 네트워크 인프라 스택의 모든 레이어에 걸쳐 ‘미래 경쟁력이 있는(future proof)’ 5G 레디 소프트웨어 기반의 포트폴리오를 갖춘 100% 통신사 중심의 솔루션 공급업체 마베니어(Mavenir)가 새로 태어났다. 마베니어는 본사가 텍사스 리처드슨에 있으며 수라의 파딥 콜리(Pardeep Kohli) CEO가 이끌게 된다.

마베니어(Mavenir)의 파딥 콜리 사장 겸 CEO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 인수를 완료해 새로운 마베니어가 태어난 것은 수라, 미텔 모바일, 란주르의 발전에 의미있는 중대한 사건을 상징한다”며 “이번 거래로 세 개의 보완적인 기업을 통합해 서비스 공급업체들을 위한 네트워크 변화를 가속화하고 재정의하는 데 중점을 둔 새로운 업계 선도기업이 설립됐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의 활성화와 성공에 강력한 기여를 하는 하나의 기업으로서 전진하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새로운 마베니어 시스템(Mavenir Systems)

마베니어는 네트워크 인프라 스택의 모든 레이어에 걸쳐 클라우드 기반의 NFV, SDN, 5G 레디 소프트웨어 기반 솔루션의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네트워크 최적화와 유연성, 확장성을 가능하게 해 매출과 운영 효율성을 촉진하도록 지원한다. 마베니어는 포괄적인 완전 가상화된 솔루션 세트를 VoLTE(Voice-over-LTE), VoWiF(iVoice-over-WiFi), 비디오, 음성메일, 첨단 메시징 기능, 보안, 네트워크 무선접속, 패킷 코어(packet core)에 제공한다. 광범위하고 보완적인 솔루션 공급으로 마베니어는 고객사에게 5G와 사물인터넷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로 인한 폭발적인 트래픽 증가 처리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해 서비스 혁신과 수익 증대에 집중하게 한다.

마베니어(Mavenir)의 총괄 회장이자 시리스 캐피털(Siris Capital)의 총괄 파트너인 후버트 드 페스퀴두(Hubert de Pesquidoux)는 아래와 같이 말했다.

“오늘은 새로 설립된 기업의 많은 흥미로운 나날 중의 첫 번째 날이다”며 “앞으로 몇 주, 몇 달 이내에 우리의 기술과 혁신의 약속을 이행하는 데 전념하는 단일 팀으로서 사업을 정비해 전진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완전히 가상화된 클라우드 기반의 5G 레디 제품 포트폴리오와 완성된 리더십 팀, 테크니컬 벤치, 전세계 2000여명의 핵심 전문 직원, 시리스 캐피털의 확고한 지원에 힙 입어 새로운 마베니어는 차세대 모바일 네트워크 솔루션을 시장에 내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산업의 변화에 도움을 줄 만반의 준비가 돼 있다”고 덧붙였다.

파딥 콜리는 이렇게 말을 맺었다.

“수라와 미텔 모바일 모두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과 고객 헌신의 오랜 실적을 갖고 있으며 고객과 협력해 내일의 비전을 오늘 전달하려는 마베니어의 사명을 실현하기 위한 확고한 기반을 제공한다”며 “새로운 마베니어를 이끌게 돼 영광이며 우리의 고객들이 네트워크를 변화시켜 차별화된 서비스와 솔루션을 시장에 내놓기 위해 협력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베니어 시스템즈(Mavenir Systems) 개요

신뢰의 파트너로서 마베니어는 서비스 공급업체를 위한 네트워크 변화를 가속화하고 재정의한다. 5G 애플리케이션/서비스 레이어로부터 RAN과 패킷 코어(packet core)에 이르는 네트워크 인프라 스택의 모든 레이어에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함으로써 마베니어는 최종사용자에게 혁신적이고 안전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발전된 클라우드 기반의 네트워킹 솔루션을 주도한다. 업계 최초의 VoLTE, VoWiFi, 어드밴스드 메시징(Advanced Messaging), 클라우드 RAN 솔루션을 통해 마베니어의 플랫폼은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성공적으로 내일의 비전을 오늘 전달하게 하고 새로운 매출 흐름과 운영 효율성을 실현하게 한다.

시리스 캐피털 그룹(Siris Capital Group, LLC) 개요

시리스캐피털(Siris Capital)은 데이터, 통신, 기술, 기술 기반 비즈니스 서비스 회사에 대한 인수를 주로 하는 사모펀드 업체다. 시리스의 투자 방식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탁월한 시니어 경영진, 또는 ‘경영 파트너(Executive Partners)’와의 파트너십이다. 이들은 시리스와 함께 일하며 투자기회 규명, 승인, 운영 등을 맡고 있다. 이들의 커다란 기여로 시리스는 운영 및 전략 측면에서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경영진과 협력할 수 있게 되었다. 자세한 정보는 www.siriscapital.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22800647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연락처

마베니어 시스템즈(Mavenir Systems Inc.)

수라(Xura)
마리아 허드슨(Maria Hudson)
수석 부사장, 기업 마케팅 총괄
maria.hudson@xura.com
휴대전화: +44 (0) 7894604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