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션 홀딩스와 블룸 홀딩, 혁신적인 인력 솔루션 도입 위해 합작 벤처 설립

합작 벤처, 3년에서 5년 내 기업공개 목표로 1억 디르함 투자 계획

뉴스 제공
Bloom Holding
2017-02-28 19:10
ABU DHABI, UAE--(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파운데이션 홀딩스(Foundation Holdings)와 블룸 홀딩(Bloom Holding)이 아랍에미리트 내에서 헬스케어, 교육, 소비자 중심 산업 같이 중요하고 영향력이 크며 빠르게 성장하는 분야에 인력 솔루션을 도입하려는 합작 벤처를 출범했다고 발표했다.

새로 설립된 합작 벤처는 기업 소유주와 주요 주주들이 사업 목적을 발전시키고 최고 인재를 모집하고 이직률을 줄임으로써 시대를 앞서 가도록 지원하는 주요 파트너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파운데이션 홀딩스와 블룸 홀딩은 3년에서 5년 내 궁극적으로 국내 및 국제 증권거래소에 기업공개(IPO)를 목표로 이 분야에 10억 디르함을 투자하는 합작 벤처의 지분을 각각 50%씩 소유하게 된다.

모든 규모의 사업이 기회를 찾는 능력있는 직원들을 확보하려 노력하는 만큼 경쟁은 항상 치열하다. 헬스케어와 교육비 증가와 복잡한 규제 준수 외에 기업 소유주들은 점점 직원의 기대에 부응하는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라는 요구에 직면해 있다.

합작 벤처는 파운데이션 홀딩스의 전략적 통찰력과 특정 분야의 전문성 그리고 블룸 홀딩의 인력 솔루션을 활용한 경험, 영업 전문성, 브랜드를 적극 활용할 것이다. 또한 고유의 제안과 차별성 있는 접속과 전략도 제공하게 된다.

블룸 홀딩(Bloom Holding)의 사메흐 무흐타디(Sameh Muhtadi) CEO는 “파운데이션 홀딩스가 경영진의 영업 가치 창출에서의 대대적인 실적과 궁극적으로 이 지역의 폭발적인 성장을 약속하는 헬스케어, 교육, 소비자 부문에서의 기업공개를 활용할 것으로 믿는다”며 “이 새로운 연합은 블룸 홀딩이 자체 브랜드와 입지를 더 굳건히 하는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공동체에 성공에 필요한 자원과 환경이 제공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파운데이션 홀딩스(Foundation Holdings)의 아브히스헥 샤르마(Abhishek Sharma) CEO는 “헬스케어와 교육, 소비자 부문이 인간 자본과 혁신, 변화의 기회를 촉진할 것으로 믿는다”며 “혁신적인 합작 벤처는 파운데이션 홀딩스에 흥미로운 새로운 기회이다”고 말했다. 이어 “가장 큰 어려움 중의 하나인 인재 확보 전쟁을 자산으로 삼을 것이다”며 “이는 파운데이션 홀딩스와 블룸 홀딩이 힘을 합쳐 궁극적으로는 인재 확보 전쟁에서 승리하려는 야심 찬 협력사업이다”고 덧붙였다.

*출처: ME New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2270058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loomholding.com/

연락처

블룸홀딩(Bloom Holding)
APCO 월드와이드(APCO Worldwide)
무한나드 알 바드리(Muhannad Al badri)
+971-2-491-7552
malbadri@apco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