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국방부 웹메일 시스템 업그레이드 구축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7-02-27 17:59
서울--(뉴스와이어)--웹메일 솔루션 전문 기업 나라비전(대표 한이식)이 국방부의 웹메일 시스템 구축사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국방부는 노후화된 메일 시스템을 개편하고 내부자료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지난해 10월 웹메일 시스템 재구축 사업을 진행했다. 이를 위해 시스템 구축을 위한 제품의 성능과 편의성 그리고 사후관리를 위한 유지 보수 시스템 등을 모두 평가한 후 나라비전의 에어즈락 메일(Ayersrock Mail)을 선택했다.

‘에어즈락 메일(Ayersrock Mail)’은 나라비전이 자체 개발해 출시한 웹메일 솔루션으로 TTA(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로부터 GS(Good Software)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HTML5를 이용한 Non-ActiveX 방식의 파일 첨부와 서버 부하 최소화를 위한 최신 프레임웍 적용 등 최신 기술을 접목하고 연동이 용이한 RESTful 기반 체계와 시스템연동 표준 API 제공으로 업무 시스템 연동 및 확장성이 뛰어나다. 또한 OWASP Top10 및 국정원 8대 취약점에 완벽하게 대응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구현한다.

에어즈락 메일의 주요 기능은 △조직도 기반 협업을 위한 공유 메일함 △비밀번호 설정으로 안전한 보안 메일함 △검색조건으로 관리하는 검색 메일함 △라벨에 색상을 입혀 중요메일을 구분하는 메일라벨 △메일과 첨부파일을 암호화하여 서버에 보관하는 보안 메일 등이다.

특히 조직 중심의 신개념 인터페이스인 ‘보내기 함 대시보드’를 통해 모든 화면에서 슬라이드 다운으로 간편하게 대상을 선택해 메일을 신속히 발송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나라비전은 고객사의 기술적인 요구사항에 대해 즉각적으로 대응하고 개발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나라비전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aravision
에어즈락 커뮤니케이션즈 홈페이지: http://ayersrock.co.kr
에어즈락 커뮤니케이션즈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ayersrockcomms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기획팀
김은송
1544-06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