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폴드, 스키마 동기화와 지능형 분석 및 SQL 에디터 보강한 아쿠아 데이터 스튜디오 18 출시

뉴스 제공
AquaFold, Inc.
2017-03-01 21:00
오스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쿠아폴드(AquaFold, Inc.)가 기존의 범용 데이터베이스 관리 및 분석 소프트웨어에 주요 업그레이드를 추가해 사용자들이 소스와 대상 데이터베이스 스키마 간의 차이점을 원활하게 배치할 수 있도록 스키마 동기화를 제공하는 아쿠아 데이터 스튜디오 18(Aqua Data Studio 18)을 출시했다.

최신 버전은 시각 분석(Visual Analytics) 면에서 중요한 개선사항이 추가돼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사용자들이 지속적으로 양이 증가하는 데이터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한다. 새로운 연결 모니터 툴과 아마존 레드시프트(Amazon Redshift) 및 테라데이타(Teradata)를 위한 익스플레인 플랜(explain plans), 구글 빅쿼리 스탠다드 SQL(Google BigQuery Standard SQL) 지원, 개선된 SQL 에디터 등이 보강된 18 버전은 지금까지 출시된 것 중 가장 탁월한 기능을 수행한다.

아쿠아폴드의 최고경영자(CEO) 닐스 그론(Niels Gron)은 “데이터베이스 스키마를 동기화하는 능력은 지금껏 가장 자주 요청 받은 기능 중 하나였다”며 ”4대 데이터베이스 벤더용 동기화 기능을 추가했으며 앞으로 출시될 버전에서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새롭게 도입된 스키마 동기화 마법사는 오라클(Oracle), 마이크로소프트SQL 서버(Microsoft SQL Server, DB2 LUW 및 사이베이스 ASE(Sybase ASE)를 지원한다. 이 마법사를 통해 사용자들은 디펜던시를 선택하고 누락된 열을 맵핑하고 잠재적인 배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스크립트를 구성하고 조치 및 경고의 요약을 확인하고 실행을 위한 스크립트의 최종 배치를 생성할 수 있다.

그론은 “지난 10년 동안 고객들은 에디터에 내장된 기능이 더욱 풍부해지기를 기대해왔다”며 "이렇게 증가하는 요구를 효율적으로 충족시키기 위해 우리는 편집기 프레임워크를 더욱 확장 가능하도록 재설계했으며 많은 유용성과 기능 향상을 이룩했다”고 밝혔다.

재설계된 에디터는 향상된 스테이터스(Status), 주석(Annotation) 및 마커(Marker) 바, 원활한 찾기(Find) 및 바꾸기(Replace) 기능, 활성 에디터에서 확대, 괄호 및 따옴표 자동완성과 같은 구두점 완성 기능을 제공한다.

18버전은 커넥션 모니터(Connection Monitor)라는 새로운 툴을 제공하는데 이는 주기적으로 데이터베이스 연결을 확인하고 지정된 간격으로 사용자의 쿼리 창(Query Window) 결과를 새로 고치고 유휴 임계 값을 초과한 후 자동 커밋을 작동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시각 분석(Visual Analytics)의 개선사항으로는 기호 맵 및 불릿 차트(bullet charts) 지원, 고정 축 지원, 고급 정렬, 상대날짜 필터, PDF 파일로 내보내기, 재설계된 계산 필드 에디터, 차트 강조표시 외 다양한 기능이 있다.

데이터베이스 지원은 아파치 하이브2.1(Apache Hive 2.1), 클라우데라5.8(Cloudera 5.8), DB2 LUW 11.1, 호튼웍스2.5(Hortonworks 2.5), MapR 5.1, 몽고DB3.4(MongoDB 3.4), MySQL 5.7, 포스트그레SQL9.5(PostgreSQL 9.5), SQL 서버 2016(SQL Server 2016), 버티카8(Vertica 8), 볼트DB6.8(VoltDB 6.8), 업데이트된 아마존 레드시프트(Amazon Redshift), 오라클(Oracle), DB2 iSeries 드라이버를 포함하도록 업그레이드됐다.

아쿠아 데이터 구매 및 가격

아쿠아 데이터 스튜디오18.0은 9개 언어로 출시되며 윈도우(Windows), 맥 OS X (Mac OS X) 및 리눅스(Linux)와 호환된다. 제품 다운로드: http://www.aquafold.com/aquadatastudio_downloads.html 새로운 기능 및 개선사항에 대한 상세목록: http://www.aquaclusters.com/app/home/project/public/aquadatastudio/wikibook/New-Features-18.0/page/0/What-s-New-in-Version-18-0.

아쿠아 데이터 스튜디오18의 단일 사용자용 상용 라이선스 가격은 499 달러다. 기간이 만료된 기존 라이선스 사용자들은 정상 가격의 35%인 174.65 달러에 라이선스를 갱신할 수 있다.

아쿠아폴드(AquaFold, Inc.) 개요

아쿠아폴드는 관계형 데이터베이스를 위한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 툴 공급업체이다. 98개국 이상에서 30만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관계형 데이터베이스를 설계, 개발, 모델링하고 관리하기 위해 아쿠아폴드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아쿠아폴드는 텍사스주 오스틴(Austin)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aquafold.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514573&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quafold.com

연락처

아쿠아폴드(AquaFold, Inc.)
기예르모 그론(Guillermo Gron)
+1 512-457-9814
guillermogron@aquafol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