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애니메이션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 사업설명회 개최

국내외 애니메이션 관계자 초청… 사업 현황과 라이센싱 방향 소개

뉴스 제공
크리스피
2017-02-24 09:3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애니메이션 제작사 ‘크리스피’(대표 손대균)가 3월 7일 오후 2시 서울시 마포구 에스플렉스센터에서 애니메이션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의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3월 15일부터 KBS 2TV에서 방영 예정인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는 테마파크를 배경으로 롤러코스터들이 살아 움직이는 화려하고 놀라운 놀이기구들의 이야기다. 노리파크에 살고 있는 작지만 용감한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의 성장 이야기를 통해 우정과 가족애 그리고 사랑을 느끼며 우리 삶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해당 작품은 2016년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시나리오 기획 개발 지원사업에 선정된 작품이다. 프랑스 칸에서 열린 세계 최대 종합영상 콘텐츠 마켓 ‘MIPCOM 2016(이하 밉컴)’에서 ‘반지의 제왕’과 ‘호빗’의 음향 편집을 총괄한 뉴질랜드 대표 후반 제작 기업 POW!와 공동제작에 관한 MOU를 체결하며 국내 콘텐츠 산업계에 있어 주목할 만한 수출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크리스피는 국내외 미디어 관계자, 라이센싱 업체 및 제조, 유통 관계자들에게 첫 방영에 앞서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를 선 공개하고 성공적인 라이센싱 사업을 위한 전략과 마케팅 방안을 소개할 예정이다.

크리스피 개요

(주)크리스피(XrisP Inc.)는 2012년 7월 설립되었으며 애니메이션 및 캐릭터 사업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 회사다. 자사 애니메이션 중 ‘롤러코스터보이, 노리’는 Fantasy Adverture Animation 장르의 52회X 11분 Full HD CGI 포맷으로 이탈리아 MONDO TV, 중국 Henan York, 뉴질랜드 POW Sound와 합작한 글로벌 애니메이션이다. 해당 작품은 2017년 3월 8일 수요일 5시 대한민국 KBS2TV 첫 방영을 필두로 2017년 중국, 2018년 유럽 전역으로 worldwide 방영 예정이다.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 공식 블로그: http://www.rollynori.com

웹사이트: http://www.xrisp.com

연락처

크리스피
PR팀
윤솔지 매니저
070-4319-49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