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비전, 머천트 페이먼트 에코시스템 2017에서 ‘최고의 PSP상’ 수상

어캡처 솔루션의 혁신적인 데이터 기반 옴니채널 플랫폼으로 수상 영예

뉴스 제공
Payvision
2017-02-23 15:13
암스테르담 네덜란드--(뉴스와이어)--글로벌 결제대행사이자 데이터 기반 옴니채널 솔루션 공급사업자인 페이비전이 연례 머천트 페이먼트 에코시스템(Merchant Payments Ecosystem) 컨퍼런스에서 최고의 PSP상을 받으며 어캡처(Acapture) 브랜드의 혁신 글로벌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페이비전은 어캡처의 옴니채널 솔루션을 자사 글로벌 매입업무 네트워크에 통합시킴으로써 데이터 기반 옴니채널 기업으로 거듭났다. 데이터 과학과 애널리틱스 기술 기반의 전표매입 및 결제대행 서비스 분야에서 1위 자리를 차지한 것이다.

페이비전과 어캡처의 히스 옵 데 위그(Gijs op de Weegh) COO는 “MPE처럼 권위 있는 업계 행사에서 최고의 PSP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상거래업계는 전자상거래 사업을 위해 광범위한 결제 제품을 제공해주는 글로벌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있다. 우리가 어캡처를 설립한 분명한 목표는 하나이다”며 “결제업계의 표준을 새로 세우자는 것이다. 우리는 최신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상거래업체의 수익을 극대화시켜주는 종합 옴니채널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수상은 우리의 제품이 업계 내에서 그 가치를 인정 받았음을 보여주는 커다란 지표이다”고 말했다.

이번에 수상한 페이비전과 어캡처 제품은 간소화된 방식으로 다자간 거래 당사자들에게 펀드를 할당하는 분리 결제 기능과 더불어 승인율 향상을 위한 데이터 과학 관리 기법, 단일 RESTful API와 유연한 통합 보고 기능을 이용한 일일 통합 기능, 간소화된 조정 프로세스, 글로벌 카드매입 및 데스크탑, 모바일, 판매시점관리(POS) 거래 처리능력, 80가지 이상의 유명 대체 결제 기법과 160가지 이상의 화폐 취급 능력이 특징이다.

옴니채널 결제 기능과 데이터 애널리틱스를 단일 안전 플랫폼에 완전히 구축함으로써 페이비전은 상거래업체들이 결제 프로세스를 끊김 없이 작동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쇼핑객이 가장 친숙한 방법을 골라 안전하고 자유롭게 결제 행위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글로벌 전환율이 증가하게 된다.

유럽 상거래 업계 최고의 컨퍼런스인 머천트 페이먼트 에코시스템은 이달 독일 베를린에서 열렸다. 최신 업계 동향을 논의하기 위해 주요 전문가들이 총 집결했으며, 행사 말미에 권위 있는 MPE 2017 어워드가 개최됐다. 최고의 PSP상은 독립 결제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패널이 수여했다.

페이비전 개요

페이비전은 2016 MPE 베를린에서 최고의 매입사상, 2015 페이먼트 어워드에서 최고의 결제대행/처리업체상을 잇따라 수상하며 고속성장 중인 글로벌 매입 네트워크 업체다. 지난 10년간 페이비전은 미국, 유럽,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은행, PSP, ISO 및 글로벌 상거래업체를 잇는 국제 매입 네트워크를 독자적으로 구축했다. 또한 매우 안전한 단일 결제처리 플랫폼을 통해 국가간 상거래의 복잡함을 단순화시키고 있다. 이 플랫폼은 전 세계에서 처리되는 모든 거래를 위한 것으로, 국내처리기능, 차세대형 보고 인터페이스, 안정적인 리스크 관리 솔루션이 특징이다.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현재는 뉴욕, 유타, 샌프란시스코, 마드리드, 런던, 토론토, 싱가포르, 도쿄, 홍콩, 마카오, 오클랜드에 지부가 있다.

어캡처 개요

페이비전의 자회사 어캡처는 확장이 용이한 신개념 글로벌 옴니채널 PSP 서비스 업체이다. 어캡처를 통해 페이비전은 업계 선도기업으로서의 노하우와 스타트업의 유연함과 민첩함을 합쳐 데이터 기반의 옴니채널 엔터프라이즈로 변신했다. 페이비전과 어캡처는 데이터 기반의 옴니채널 방식과 신뢰할 수 있는 결제 플랫폼을 통해 상거래업체의 수익을 극대화하고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다. 어캡처 시스템 슬라이스페이(SlicePay)는 간소화된 방식으로 다자간 거래 당사자들에게 펀드를 할당하는 분리 결제 기능과 더불어 승인율 향상을 위한 데이터 과학 관리 기법, 단일 RESTful API와 유연한 통합 보고 기능을 이용한 일일 통합 기능, 간소화된 조정 프로세스, 80가지 이상의 유명 대체 결제 기법과 160가지 이상의 화폐 취급 능력이 특징이다.

페이비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회사의 Twitter@payvision, LinkedIn, Facebook, YouTube를 팔로우하거나 Corporate blog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어캡처에 대한 상세 정보는 www.acapture.com 를 방문하거나 @Acapture_Global, LinkedIn, Facebook, YouTube를 팔로우하거나 Corporate blog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yvision.com

연락처

Payvision
PR & Communications Assistant
Alina Geosanu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