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맨코리아, 고객 편의성 개선한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온라인숍과의 통합, 디자인 개선 등으로 사용 편의성 높인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 23일 오픈

직접 부품 구매 가능한 ‘파츠샵’ 개설과 A/S 고객만족 위한 다양한 온라인 지원으로 고객 서비스 개선

리뉴얼 오픈 기념, 회원 가입 시 할인쿠폰 지급과 함께 구매 고객 대상 콜맨 제품 증정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콜맨코리아
2017-02-23 09:13
서울--(뉴스와이어)--116년 전통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콜맨코리아 대표 양두봉)이 23일 고객 편의성을 증대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선보인다.

콜맨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그 동안 이원화돼 운영되었던 브랜드 사이트와 온라인숍을 통합해 하나의 웹사이트에서 브랜드 정보 검색과 제품 구입, A/S 서비스 지원이 가능하게 했다. 이어 이미지 중심의 심플한 레이아웃과 간편한 유저 인터페이스 적용으로 홈페이지의 가독성 또한 크게 개선했다.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핵심은 ‘고객 편의성’이다. 새로운 콜맨 홈페이지에서는 동영상을 통해 간단한 제품 고장의 경우 고객들이 제품을 자가 수리할 수 있도록 A/S 동영상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홈페이지 내 ‘파츠 숍(Parts-shop)’을 통해 주요 부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A/S 의뢰 시 연결 및 소요시간이 길어 불편을 느꼈던 고객들을 위해 A/S 진행사항을 홈페이지 내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A/S 고객 만족도를 크게 개선했다.

콜맨은 홈페이지에 가입한 온라인 회원에 대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신규 가입 회원은 10% 할인 쿠폰과 함께 구매 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 콜맨은 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 시 자유롭게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콜맨은 온라인 샵을 통해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소비자가 3만원 상당의 콜맨 에코백을 소진 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콜맨 개요

116년 전통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은 1901년 캔자스 주 위치타에서 W.C 콜맨에 의해 설립됐다. 100년이 넘는 역사 동안 콜맨은 자연과 인간존중의 철학을 바탕으로 랜턴, 캠핑용 스토브, 아이스박스, 침낭, 텐트 등으로 차례로 제품 군을 확장하며 미국의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제품 혁신으로 콜맨만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이어가고 있다. 콜맨의 제품은 랜턴만 하더라도 40번 이상의 공정과 몇 번이고 반복되는 세밀한 점검으로 이루어지는 철저한 제작 과정을 거치며 오늘날에도 본사가 위치한 캔자스 주 위치타에서는 숙련된 장인들이 섬세한 작업을 통해 콜맨의 대표 제품을 만들고 있다.

콜맨코리아 개요

콜맨코리아는 고품격 아웃도어 용품에 대한 국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데 일조하기 위해 2001년, 국내에 진출했다. 이후 콜맨코리아는 콜맨 브랜드를 대표하는 휘발유 랜턴과 버너를 비롯하여 텐트, 그릴, 야외용 퍼니쳐, 배낭 등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자연과 인간을 존중하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자연을 있는 그대로 즐기는 콜맨의 캠핑문화를 국내에 널리 확산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leman.co.kr

연락처

콜맨코리아 홍보대행
KPR
천동희
02-3406-22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