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애니메이션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 첫 방송 기념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시사회 개최

3월 1일 삼일절 맞아 부천 만화영상진흥원에서 개최 예정

뉴스 제공
크리스피
2017-02-23 09:30
서울--(뉴스와이어)--‘롤러코스터 보이, 노리’의 제작사인 (주)크리스피(XrisP Inc.)가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의 첫 방송을 앞두고 3월 1일 부천만화영상진흥원에서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시사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는 놀이공원에 살고 있는 롤러코스터들의 이야기로, 작지만 용감한 롤러코스터 소년인 노리가 악당들로부터 놀이동산을 지키는 이야기다. 롤러코스터 ‘노리’의 성장이야기를 통해 우정과 가족애, 사랑을 보여주는 애니메이션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는 3월 15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KBS2TV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총 52부작으로 구성된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는 미취학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면서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무료 상영회뿐만 아니라 가족단위로 휴일을 즐길 수 있도록 시사회와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당일 진행되는 상영회는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 애니메이션 상영을 비롯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퀴즈와 경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포토존, VR 체험존 등의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크리스피 개요

(주)크리스피(XrisP Inc.)는 2012년 7월 설립되었으며 애니메이션 및 캐릭터 사업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 회사다. 자사 애니메이션 중 ‘롤러코스터보이, 노리’는 Fantasy Adverture Animation 장르의 52회X 11분 Full HD CGI 포맷으로서 이탈리아 MONDO TV, 중국 Henan York, 뉴질랜드 POW Sound와 합작한 글로벌 애니메이션이다. 해당 작품은 2017년 3월 15일 수요일 5시 대한민국 KBS2TV 첫 방영을 필두로, 2017년 중국, 2018년 유럽 전역으로 worldwide 방영 예정이다. 대표적인 파생 상품으로는 ‘스마트 RC카 노리’가 있으며 스마트 미디어 앱(이하 앱) 으로 조작이 가능한 Remote Control Car로 WiFi-Direct를 이용하여 앱을 조종기로 활용, 영상 데이터 전송도 가능한 제품이다.

웹사이트: http://www.xrisp.com

연락처

(주)크리스피
PR팀
윤솔지 manager
070-4319-49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