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브비, 직원들의 건강한 몸과 마음 위한 ‘WOW 웰빙 캠페인’ 실시

전 세계 애브비 직원 대상 ‘WOW 웰빙 캠페인’… 건강한 몸과 마음 위한 생활 습관 개선 프로그램

건강한 간식, 층계 이용, 사무실 책상정리 등 근무 생활에서 쉽게 실천 가능한 미션 제공 및 지원

뉴스 제공
한국애브비
2017-02-21 10:59
서울--(뉴스와이어)--한국애브비(대표이사 유홍기)가 임직원들의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한 ‘WOW (World of Well-Being) 웰빙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월 마지막 주부터 3월 말까지 약 5주간 실시되는 WOW 웰빙 캠페인은 직원들이 건강한 생활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매일 교육과 게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미션을 제시하고 이를 달성하는 직원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애브비는 직원들이 건강한 마음과 몸을 챙길 수 있는 유용한 정보들을 사내 ‘WOW 사이트’를 통해 매일 제공한다. 캠페인 첫 주는 ‘웰빙주간’으로 하루에 한가지 테마를 선정해 직원 참가자들이 건강한 생활 습관을 교육과 게임, 간단한 미션을 통해 수행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한국애브비 웰빙주간 미션은 하루 1.5리터의 물마시기, 점심시간 문화생활하기,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 이용하기, 사무실 책상 정리하기 등으로 직원 누구나 손쉽게 참여하도록 진행된다.

웰빙주간 이후에는 희망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30일간의 ‘와우챌린지’가 시작된다. 참가자들은 30일간 건강한 생활습관 실천 미션을 수행하면서 그 과정을 실시간으로 웹사이트에 올리고 WOW 배지를 획득한다. 챌린지 종료 후 각 지역별로 가장 많은 배지를 획득한 직원과 팀에게는 특별한 상을 수여한다. 이는 전세계 각국 직원들의 미션 수행 결과를 실시간 공유해 건강한 경쟁을 펼치고 이를 통해 건강 미션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한국애브비 유홍기 대표이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직원들이 업무에 몰입하고 더 생산적이고 혁신적인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며 “직원들이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회사에서 건강한 생활 습관 개선 정보를 공유하고 이를 실천하는 기회와 독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국애브비 개요

애브비는 연구 기반의 글로벌 바이오 제약기업으로 2013년 애보트가 두 개의 기업으로 분사되면서 설립됐다. 당사의 미션은 전문성, 헌신적인 직원들, 혁신을 향한 독창적인 접근법을 통해 세계적으로 가장 어렵고 심각한 질환들을 치료하는 혁신적인 치료제를 개발해 제공하는 것이다. 애브비는 자회사인 파마사이클릭스를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2만 8천여명의 직원들과 함께 170여개 국가에서 의약품을 공급하고 있다. 당사와 직원, 포트폴리오, 약속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트위터 계정(@abbvienews)을 팔로우하시거나 페이스북과 링크드인에서도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bbvie.co.kr

연락처

한국애브비
홍보팀
김유숙 상무
02-3429-9296

박지현 부장
02-3429-9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