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오피스텔 ‘DK빌’ 분양… 저렴한 분양가에 호텔급 인테리어로 인기

출처: 스쿨카
2017-02-20 08:00
서귀포 DK빌 조감도
제주--(뉴스와이어) 2017년 02월 20일 -- 제주도 서귀포에서 유명한 관광 명소로는 한라산, 천지연폭포, 새연교, 쇠소깍 등이 있다. 그 중 서귀포 올레시장은 관광객들의 필수 관광 코스로 항상 붐비는 곳이다.

수많은 유동 인구를 갖고 있다 보니 서귀포 올레시장은 신시가지와 중문단지를 기반으로 다양한 아파트와 호텔, 리조트, 오피스텔 등이 건축되고 분양되는 제주도 부동산의 핵심이다.

이 가운데 서귀포 올레시장에 수익형 및 생활형 숙박시설 DK빌이 새롭게 들어선다. DK빌은 올레시장의 활성화에 발맞춰 올레시장 바로 앞에 건설해 지역주민과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입도민을 위한 신개념 생활형 숙박시설이다.

㈜도경의 양연식 대표는 “서귀포 출신, 제주도 원주민이란 자부심을 가지고 그동안 쌓아 온 다양한 건축 현장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DK빌 프로젝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로 인해 지역주민 및 새로운 주거 공간을 필요로 하는 입도민들에게 보다 합리적이고 아름다운 공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DK빌은 서귀포 올레시장 입구에 위치해 걸어서는 1분도 채 걸리지 않는 공영주차장 앞에 높이 39.8m로 서귀포에서 가장 높은 13층으로 지어진다. 지하 1층은 지하 8m 기계식 전동 주차시설을 완비하고 있으며 1층도 필로티로 건축해 넓은 주차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2층에는 넓은 로비를 만들어 24시간 입주민의 안전과 편안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지원할 예정이다. 현재 서귀포 시내의 모든 건물이 가지고 있는 주차 문제를 지하에 기계식 주차장을 통해 자체적으로 주차할 수 있으며, 바로 앞 공영주차장의 초 접근성으로 주차난 문제를 해결했다.

13층 옥상에는 하늘정원을 구성해 40m 높은 곳에서 서귀포의 아름다운 바다와 범섬, 문섬, 섶섬의 모습, 한라산의 멋진 조망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외벽도 제주도 서귀포만의 느낌을 한 번에 줄 수 있는 제주원석을 외벽에 둘러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내부 인테리어도 인덕션, TV(50‘), 냉장고, 세탁기, 침대, 붙박이장, 냉난방 에어컨 등 풀옵션으로 구성했다.

2달 이상의 기간 동안 디자인 심의를 받은 DK빌은 내부뿐만 아니라 서귀포의 랜드마크로서 외부 디자인도 상당히 많은 심혈을 기울여 건축되고 있다.

특히 도경 DK빌의 가장 큰 특징은 합리적인 분양 가격이다. 총 121객실이 A, B, C, D, E, F의 6가지 타입으로 분양될 예정으로 평당 분양가는 1,015만원~1,100만원으로 책정되었다.

최근에 제주시, 제주신항, 제주노형, 중문단지등에서 분양하고 있는 오피스텔의 분양가가 평균 1,300만원대인걸 감안하면 저렴한 분양금액으로 수익형 오피스텔을 분양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분양사업부의 청약 및 분양 담당 이현정 팀장은 “선임대차계약 보장(직영 계약) 시 타입별로 연 7% 이상의 확실한 임대수익 보장도 가져갈 수 있어 제주도에서 현재 분양하고 있는 오피스텔 등 수익형부동산 상품 중에서는 가장 안정적인 상품”이라고 자부심을 밝혔다.

DK빌의 분양 사무실은 DK빌이 지어지는 현장 바로 옆 올레시장 공영주차장 입구 재복빌딩 4층에 위치해 있다.
언론연락처: 도경 DK빌 분양 홍보대행   스쿨카   남궁수 대표   02-334-1319       분양 문의   1666-062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