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의료 구호 단체 글로벌케어, 홍보대사 위촉식 개최

홍대광, 천단비, 한재성, 박보경 글로벌케어 홍보대사로 위촉

뉴스 제공
글로벌케어
2017-02-20 09:42
서울--(뉴스와이어)--국제 의료 구호 단체 글로벌케어(회장 박용준)가 9일 세브란스 은명대강당에서 20주년 감사 음악회를 개최했다. 글로벌케어는 음악회와 더불어 홍보대사 위촉식도 가졌다.

음악회 1부에서 박용준 회장은 첼리스트 박보경, 피아니스트 한재성, 가수 천단비와 홍대광에게 약자를 돌보며 소외된 자의 존엄을 회복하기 위해 힘쓰는 글로벌케어의 홍보대사를 부탁하며 위촉패를 전달하였다.

첼리스트 박보경은 예원중, 서울예고, 한예종을 수석 입학하고 수석 조기 졸업했으며 현재 융스트링 멤버로 활약하고 있다. 피아니스트 한재성은 서울예술대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JYP엔터테인먼트 뮤직트레이너로 일하고 있다.

천단비는 2015년 슈퍼스타K 시즌7 준우승자로 다수의 SBS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했으며 곧 데뷔를 앞두고 있다. 2012년 ‘슈퍼스타K 시즌4’ TOP4 안에 들었던 홍대광은 “항상 좋은 일에 힘쓰고 싶었는데 글로벌케어 홍보대사라는 기회가 주어져서 정말 감사하다”며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 드리며 음악으로 섬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사회를 맡은 손범수 아나운서는 “후배 홍보대사들이 들어와서 기쁘다”며 “글로벌케어와 함께 또 다른 20년을 향해 내딛는 첫 걸음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한 글로벌케어 백은성 상임대표는 “새로운 홍보대사들의 활약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의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을 직접 찾아가 몸소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글로벌케어가 되겠다”고 밝혔다.

글로벌케어 개요

글로벌케어는 국내 최초의 국제 의료 구호 기관으로 출발한 자생적 국제 구호 개발 NGO로서 지구촌 곳곳의 소외된 어린이들과 이웃들이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 의료 및 교육을 포함한 국제사회 개발에 앞장서는 비영리단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globalcare.or.kr

연락처

글로벌케어
홍보팀
02-6959-03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