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테크놀로지, 아시아태평양 지점 설립 및 신제품 발표회 개최

뉴스 제공
영일교육시스템
2017-02-17 16:17
서울--(뉴스와이어)--피코테크놀로지 한국공식대리점 영일교육시스템이 피코테크놀로지의 APAC 설립 및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3월 3일 오전 10시부터 삼성동의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Oakwood Premier COEX Centre)에서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영국 본사의 마케팅 부사장이 직접 한국을 방문하여 피코의 성공 스토리와 한국과 아시아 시장을 발전시키는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며 아시아파시픽 기술엔지니어 Mr.Smith와 Mr.Derek Hu가 차세대 PicoScope_PicoScope 4444를 소개할 예정이다.

전자 테스트 및 측정 장비는 모든 전자 시스템, 제품 및 장치를 개발, 테스트 제조를 하는 데에 있어 기본적인 도구이다.

테스트 및 측정 장비의 주요 카테고리인 오실로스코프는 반도체, 통신, 데이터 통신, 가전 제품, 산업 시스템, 항공, 항공 전자 공학, 우주 항공, 국방 및 모든 전자 공학 분야의 설계 테스트 엔지니어가 광범위하게 사용한다.

또한 빠른 기술의 발전으로 앞으로 오실로스코프는 고성능, 자동화, 낮은 비용 및 사용의 용이성이 요구될 것으로 전망된다.

피코테크놀로지는 전자 엔지니어에게 다양한 성능과 컴팩트 한 크기, 최고의 비용효과와 빠르고 강력한 테스트 툴을 제공하는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1991년 설립된 이래로 기존 테스트 장비 및 데이터 수집 제품에서 혁신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대안을 제공한 피코테크놀로지는 국제적으로 테스트·측정 업계의 기술을 선도했다.

피코테크놀로지는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서 전자 신호를 포착해 디버깅하고 해결해야 할 때 설계·테스트 엔지니어에게 고급 도구를 낮은 가격으로 제공해 왔다. 영국 케임브리지에서 시작한 피코테크놀로지는 고객, 동료 및 파트너, 지역 사회에 헌신할 뿐 아니라 최첨단 기술과 상품의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피코테크놀로지는 유럽과 북미 지역에서 20년 넘게 빠르게 성장했고 이제 기술 리더십을 아시아로 확대하고자 APAC을 설립하고 해당 지역의 고객 및 파트너를 지원하는 관리 및 기술 팀을 구성했다며 이를 공식적으로 발표하고자 빠르게 성장하는 한국에서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영일교육시스템 PC기반 오실로스코프 전문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담당자에게 전화하면 된다.

피코 오실로스코프 전문 사이트: http://w.picoscope.co.kr

웹사이트: http://www.yes01.co.kr

연락처

영일교육시스템
홍보팀
유자옥
02-2024-0077(내선 27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