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트리케어, 국산 써모케어 스마트 체온계 무상 품질 보증 기간 2년으로 연장

무상 품질 보증 기간을 기존 1년에서 2년으로 연장하는 스마트 고객 안심 케어 플랜 시행

뉴스 제공
엠트리케어
2017-02-17 08:0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 헬스케어 전문업체인 (주)엠트리케어(대표 박종일)가 무상 품질 보증 기간을 2년으로 연장 확대하는 새로운 고객 안심 케어 플랜을 발표했다.

엠트리케어가 시중 일반 체온계 20개를 자체 조사한 결과, 휴대하고 쓰는 체온계의 특성상 보증기간 이후에 파손되거나 핵심 부품이 고장 나는 비중이 매우 높게 나타났다. 특히 수입 체온계의 경우 품질 보증 기간에도 보증 수리가 아닌 교환만 가능하고 병행 수입 제품의 경우 국내에서 AS나 교환이 어려워 소비자들의 불만이 많은 상황이다.

이에 엠트리케어는 써모케어 구매 고객이 AS 걱정 없이 안심하고 스마트 체온계를 사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고객 안심 플랜을 확대 제공하게 되었다.

엠트리케어 박종일 대표는 “써모케어 스마트 체온계 무상 품질 보증 기간 2년 케어 플랜은 기존 무상 품질 보증 기간을 1년에서 2년으로 단순 연장 지원하는 것 이외에도 기기 자체 결함뿐만 아니라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 수리 및 제품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는 100% 국내 기술과 국내에서 생산, 품질 검수 설비를 통해 써모케어 스마트 체온계를 생산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로 수입 경쟁 제품의 AS 불만에 대해 완벽한 해결책을 제시하겠다”고 설명했다.

써모케어 스마트 체온계 무상 품질 보증 기간 2년 케어 플랜은 기존 구매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고객센터, 제품 웹사이트, 모바일 체온관리 서비스인 써모케어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제품 AS를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엠트리케어는 앞으로도 단순히 제품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회사가 아닌, 자사의 스마트 체온계 구매 고객이 기기 결함이나 고장에 대해 불안함을 느끼지 않고 안심하고 자녀의 체온을 지속해서 측정 및 관리할 수 있도록 제품 품질에 대한 끊임없는 개선과 고객 불만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엠트리케어 개요

엠트리케어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스마트 헬스케어 제품 개발과 서비스를 직접 개발, 제조하는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사람을 위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세계인의 건강 증진에 이바지하는 기업 미션을 수행하고 있다.

제품 웹사이트: http://www.thermocare.me
써모케어 모바일 앱: http://www.thermocare.me/download

웹사이트: http://mtreecare.com

연락처

엠트리케어
박종일 대표
070-4756-8722
이메일 보내기

고객센터
1670-7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