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폭시, 주부 대상 트레이닝 체험단 모집

신개념 체지방 집중연소 운동법 하이폭시 제9기 체험단 출범

뉴스 제공
하이폭시코리아
2017-02-16 13:02
서울--(뉴스와이어)--하이폭시코리아(대표 허철)가 26일까지 육아전문카페 맘스베베홀릭과 제휴해 주부를 대상으로 하이폭시 트레이닝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살림, 육아에 지쳐 망가진 몸매를 되찾고 아름다운 보디 라인을 만들고 싶은 주부를 대상으로 기획되었다. 주부들에게 체지방 집중연소 운동인 하이폭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그 효과를 알리기 위함이다.

하이폭시는 그 동안 하이폭시 트레이닝을 경험했던 체험단원들 대부분이 쉽고 빠르게 원하는 몸매라인의 변화를 경험했다며 이번 체험단 모집을 통해 체험단원들의 빠르고 솔직한 피드백을 기대하며 하이폭시의 탁월한 운동효과를 검증 받겠다고 밝혔다.

하이폭시 체험단의 활동 내용과 운동 결과 등은 하이폭시 블로그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하이폭시는 고/저 압력과 운동을 결합하여 잘 제거되지 않는 특정 부위의 지방을 없애주는 새로운 개념의 운동법으로 현재 전세계 40개국 40만 명이 이용하고 있다.

이는 오스트리아의 스포츠 과학자 노베르트에거(Norbert Egger)박사에 의해 고안된 운동법으로 세계 최초로 교차압력 기술접목이라는 운동 개념을 확립하여 관련 특허를 취득하였으며, 함부르크 의료예방센터의 독자적인 실험을 통해 그 효과를 인정받은 바 있다.

하이폭시코리아 개요

하이폭시는 1998년 오스트리아의 스포츠 과학자인 노베르트 에거 박사에 의해 설립되었다. 본사 소재지인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 출발하여 현재 전 세계 40여개국, 2,000여곳 이상의 스튜디오에서 35만여 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그 효과를 체험하고 있는 획기적인 체형관리 운동 시스템이다.

하이폭시 블로그: http://blog.naver.com/hypoxikorea

웹사이트: http://www.hypoxikorea.com/

연락처

(주)하이폭시코리아
사업부
김진아
02-3474-52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