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저 커피, 제2회 2017 컵홀더 디자인 공모전 개최

뉴스 제공
크레이저커피그룹
2017-02-14 13:14
서울--(뉴스와이어)--(주)크레이저 커피 그룹(대표 전기홍)이 컵홀더를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장점을 활용해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크레이저 커피 그룹은 커피 문화의 새로운 방향성을 선도하는 활기차고 창의적인 마인드를 지닌 커피 기업으로 일반 커피전문점과 차별화된 하드형 컵홀더를 사용하고 있다.

이번 디자인 공모전은 자신만의 개성을 한껏 살린 창의적이고 특색 있는 디자인을 발굴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2월 13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작품 접수를 받으며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카페를 이용하는 소비자의 관점에서 심미성, 독창성을 기준으로 평가를 진행하며 수상자들에게 약 3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올해 2회째인 이 공모전은 지난 2015년 제 1회를 개최하여 500여개 작품이 응시, 총 55개의 수상작이 선정됐으며 수상되었던 작품들 모두 디자이너 이름 표기와 함께 실제 매장에서 사용이 되었다.

크레이저 커피 그룹은 컵홀더는 매장을 찾는 고객 대부분이 사용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개별 매장의 개성을 독창적으로 드러낼 수 있는 수단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셉과 이벤트를 기획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크레이저커피그룹 개요

크레이저커피는 커피에 대한 열정과 창의적인 마인드로 새로운 카페 문화를 선도하는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또한 카페에 적용될 수 있는 라떼아트, 로스팅, 머신 등 실용적인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정적이고 단조로운 커피 문화에서 벗어나 활기차고 역동적인 커피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razercoffee.com

연락처

(주)크레이저 커피 그룹
운영지원팀
김건율 과장
070-4194-95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