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규 경찰·공무원학원, 2017 첫 모의고사 성적우수자에 장학금 전달

매월 모의고사 실시… 성적 우수 학생에 장학금 지급 제도

수험생에 또 하나의 동기부여로 학습능률 상승효과

학원 ‘더 많은 학생들이 장학금 수혜자 되길 기원’

뉴스 제공
유비티아
2017-02-13 09:30
서울--(뉴스와이어)--수험생들의 철저한 수험·생활관리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김재규 경찰·공무원학원(원장 김재규)이 ‘2017년 첫 모의고사 성적우수 장학금’을 수험생들에게 전달했다.

8일 학원에 따르면 2017년부터 자체적으로 매월 실시하는 모의고사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수험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이에 따라 학원은 7일 서울과 안동 캠퍼스 동시에 모의고사 우수 장학생 총 17인에게 김재규 원장의 축하와 격려의 메시지가 담긴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했다.

학원에서는 모의고사 장학금 외에도 공무원 시험에 최종합격한 합격생들에게 합격장학금을 매번 지급, 수험생들의 노력을 격려하고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장학금 정책을 다년간 실시해온 바, 금번 매월 모의고사 우수 장학금 지급으로 더욱 확대된 장학금 정책으로 수험생 지원에 나서게 되었다.

김재규 원장은 “올해부터 모의고사 우수성적 장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기로 했다”며 “늘 공부에만 전념하며 지쳐있는 수험생들에게 이 장학금이 또 하나의 동기부여가 되어 학습능률 상승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김 원장은 “앞으로 더 많은 수험생들이 김재규 경찰·공무원학원에서 준비한 많은 혜택과 장학금의 수혜자가 되고 본인들이 목표하는 시험에 꼭 합격하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김재규 경찰·공무원학원 개요

서울과 광주에 이어 안동에 국내 최대 규모의 기숙형 학원을 연 김재규 경찰·공무원학원은 24시간 철저한 생활 관리와 핸드폰·음주·게임·이성교제를 금지하는 ‘4무(無) 정책’을 기본수칙으로 삼고 빈틈없는 교육과 관리, 시간설계 커리큘럼 시스템을 통해 수험생들이 최단기간 내에 수험생활을 끝낼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경찰과 소방공무원 시험에서 중요하게 적용되는 체력시험을 대비해 주 3회 이상 직영 트레이닝 센터를 이용한 체력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김재규 경찰·공무원학원에 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비티아 개요

유비티아는 국내 최고, 최대의 경찰공무원 수험학원이다. 일반 공무원 강의도 개설되어 있으며 서울, 광주, 안동에 직영학원을 가지고 있다. 서울과 안동에는 기숙학원이 있으며 특히 안동에는 2014년부터 1천명 규모의 국내 최대 기숙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연락처

김재규 경찰학원
전략기획팀장
한치호
02-823-83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