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쉐어앤케어 통해 독거노인에 무료 급식비 지원

‘잔고 27원, 어느 노인의 통장’ 쉐어앤케어 소셜공유 캠페인 진행

2017-02-12 09:35
인천--(뉴스와이어)--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는 공유로 기부하는 쉐어앤케어(shareNcare)를 통하여 형편이 어려워 식사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독거노인의 무료급식비 지원을 위한 소셜공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22,415여 명이 소셜기부에 참여하였으며 응원의 메시지도 남겨주었다.

단칸방에서 홀로 죽음을 맞이해야 했던, 극심한 생활고를 겪어야 했던 5평 단칸방의 통장잔액 27원 사연의 최명순(가명) 할머니의 이야기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네트워크는 하루에 300여 명의 저소득 독거노인에게 무료급식을, 몸이 불편한 어르신에게는 도시락 배달을 하고 있다.

캠페인은 2월 16일까지 계속되며, 캠페인을 공유하는 것만으로도 공유자의 이름으로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가 대신 청소년들의 급식비를 지원한다. 페이스북을 통하여 사연을 공유하면 1,000원, 친구들의 좋아요로 200원씩 기부된다.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개요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1994년에 설립되었으며, 1997년부터 60세 이상의 저소득 무의탁 노인분들께 무료급식을 제공하고 있다.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한부모가정을 돕는 결연사업, 무료급식사업, 장애인 시설업무, 아동시설업무, 노인요양생활시설 업무 등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회복지단체다. 아동보육시설-해피홈, 중증장애인거주시설-브솔시내, 보호시설-강화노인요양원, 복지시설-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 노인보호전문기관-경기서부노인보호전문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캠페인 바로가기: http://sharencare.me/campaign/235
영상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watch?v=9ndopF6Z7oY

웹사이트: http://networks.or.kr/

연락처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사업팀
조용국 과장
032-502-76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