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오브더칠드런-코리아이앤피, 사회 공헌 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17-02-13 09:30
서울--(뉴스와이어)--(사)라이프오브더칠드런과 주식회사 코리아이앤피가 9일 오후 3시 고려대학교 자연계 캠퍼스 산학관에서 ‘사회 공헌 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은 코리아이앤피 류재근 대표이사, 라이프오브더칠드런 권호경 이사장 등 양 기관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사회 공헌 활동의 통합적인 협력과 홍보 활동에 긴밀히 협력하여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프오브더칠드런 권호경 이사장은 “서로 도움을 주고 배우면서 전 세계 어린이 생명에 대해서 고민하여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코리아이앤피 류재근 대표이사는 “협약을 맺음이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므로 연속성과 영속성을 가지고 시스템과 체계를 잘 잡아 진행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라이프오브더칠드런 개요

라이프오브더칠드런은 서울시에서 허가받은 외교부 소관 비영리법인이다. 유엔 아동 권리 협약의 이행을 실천하고 전 세계 가난한 나라에 버림받은 어린이들이 마땅히 누려야 할 권리를 보장하고 존중받을 수 있도록 서울시 국제교류 협력과의 허가와 외교통상부 소관으로 활동하는 국제 구호 NGO다.

코리아이앤피 홈페이지: http://eie.co.kr/

웹사이트: http://lifeofthechildren.org

연락처

라이프오브더칠드런
온라인팀
조솔이 간사
02-6246-91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