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형부동산연구소, 공동구매 성과 세미나 개최

2017-02-10 16:15
서울--(뉴스와이어)--연금형부동산연구소(소장 황준석)가 부동산 공동구매의 전반적인 과정과 성과를 볼 수 있는 공동구매 성과 세미나를 17일 오후 7시, 23일 오후 7시, 25일 오후 2시 각각 개최한다. 세미나 정원은 각 4명이다.

연금형부동산연구소 황준석 소장은 “1년여만에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실제로 연금형부동산연구소의 공동구매 건물은 논현동, 역삼동, 대치동 필지에 형성되어 있다. 공동구매 건물 총 4개가 완공되었기에 공동구매에 대해 조금 더 공개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세미나 일정을 잡게 되었다”고 밝혔다.

연금형부동산 공동구매 시스템은 제대로 지어진 부동산을 사서 임대 관리의 번거로움 없이 편안하게 월세를 받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제대로 지어지는 것을 매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임대 관리에 대해서는 신경 쓸 필요가 없다.

황 소장은 “정해진 날짜에 월급처럼 매달 월세가 들어오는 시스템을 더욱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었으면 좋겠다”며 “대한민국에 건강한 중산층 500만명을 만드는 것이 최종 목표이자 비전”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동구매 성과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신청 방법은 연금형부동산연구소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연금형부동산연구소 개요

연금형부동산연구소는 이론 위주의 강의장에서만 이루어지는 재테크 교육이 아닌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실전 교육, 현장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황준석 소장의 저서 ‘수익형부동산이 답이다’는 부동산 재테크를 시뮬레이션 해볼 수 있으며 ‘강남오피스텔 투자비법’에는 강남 131개 모든 오피스텔의 정보가 담겨 있다. 그리고 ‘강남빌라 투자비법’에는 빌라 투자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와 발품을 팔아야지만 알 수 있는 알짜 노하우가 담겨 있으며 가장 최근 저서 ‘월세 300만원 받는 부동산 부자들’과 ‘월세 1000만원 받는 부동산 부자들’의 책은 연구소를 통해 직접 부동산투자를 진행하고 현재 매달 월세를 받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 워킹맘, 은퇴자들의 현실적인 수기와 황 소장의 전문적인 팁이 구성되어 있어 재테크 도서 베스트셀러에 선정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cafe.naver.com/gameheaven77

연락처

연금형부동산연구소
비서팀
김보리 본부장
02-565-99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