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침구 브랜드 뮤라, 제31회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다양한 이벤트 실시

현장 SNS 인증샷, 현장 구매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이벤트 실시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스크랩 행사에 참여하면 추첨으로 정품 이불 등 증정

뉴스 제공
풍전티.티
2017-02-10 08:54
서울--(뉴스와이어)--국민방수요로 이름난 풍전티.티의 영유아 침구 브랜드 뮤라(MULA)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1회 베페베이비페어(이하 ‘베페’, 2017년 2월 16일~19일)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첫날인 16일(목) 10시부터는 현장에서 인증샷을 촬영해 해시태그(#뮤라, #방수요, #방수패드)와 함께 본인의 SNS에 게시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더블핸디타월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제품 1개당 1개씩 배부되는 스티커로 뮤라 신제품 선호도 조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조사에 참여할 경우 스티커 개수만큼 선착순으로 다용도 타월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뮤라는 온라인으로만 판매되고 있어 소비자가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적다. 이번 베페에서는 뮤라의 다양한 방수요와 이불 제품군을 만나는 것은 물론 최저가 구매의 기회도 잡을 수 있다. 실제 육아 정보에 밝은 엄마들은 일부러 베페를 기다려 현장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뮤라의 온라인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카페 등에 스크랩하고, 뮤라의 카카오스토리 소식을 받은 다음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뮤라 카카오스토리 아이디와 스크랩주소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정품 이불과 바디타월 등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2월 8일부터 19일까지다.

뮤라는 국민방수요로 잘 알려진 영유아 침구 전문 브랜드이다. 주요 제품은 유아침대 등 침구 위에 올려 사용할 수 있는 중대형 방수요, 휴대성을 강화하여 카시트·유모차 좌석에 깔거나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미니 방수요, 유아 이불과 타월 등이다.

사용자의 피부와 건강을 생각해 까다롭게 원단을 선택하고 생산 과정에서 화학처리를 제한하는 등 자연친화적인 제품 철학을 지켜나가는 침구 전문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원단 제조부터 포장까지 전 과정을 국내에서 진행하여 믿을 수 있다.

이번 베페 현장 이벤트 및 온라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뮤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ula.co.kr

연락처

풍전티.티
윤민홍
070-7701-067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풍전티.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