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굿띵스, 100% 천연원료 ‘퓨어 락토 철분’ 출시

뉴스 제공
네츄럴굿띵스
2017-02-13 08:40
서울--(뉴스와이어)--100%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 네츄럴굿띵스가 1%의 화학성분도 넣지 않은 천연원료 비타민 ‘퓨어 락토 철분’을 출시했다.

철분은 체내에 산소를 공급해 주는 헤모글로빈의 구성 성분으로 산소를 각 조직으로 운반하는 역할을 한다. 체내에 미량으로 존재하나 그 작용은 매우 중요하다. 특히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 성인 여성, 임산부는 필요량이 증가하므로 장기적으로 철 섭취가 부족하면 빈혈을 일으키기 쉽다.

이처럼 임신 중에 특별히 신경을 써야 하는 영양소 중 하나가 바로 철분이다. 임신 전 빈혈이 없었다가도 임신과 함께 혈액량이 늘면서 빈혈 증세가 생길 수도 있기 때문이다. 임신 초기에 빈혈이 있는 임산부는 임신 초기부터, 그렇지 않은 임산부는 임신 5개월부터 시작해서 최소한 분만 때까지 복용하는 것이 좋다. 분만 후에도 증상이 있다면 한두 달 더 먹는 것도 좋다.

이때 임산부들이 섭취하는 영양소가 뱃속의 태아에게 그대로 전달되기 때문에 철분을 고를 때는 더욱 신중함이 필요하다. 때문에 합성 성분의 철분제가 아닌 100% 천연원료로 만들어진 철분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네츄럴굿띵스 ‘퓨어 락토 철분’에 들어 있는 철분의 함량은 30mg으로 타사 대비 250%에 해당하는 고함량 철분제로 정제를 딱딱하게 굳히기 위한 합성부형제나 인위적인 색상을 보존해 주는 합성착향료 또한 일체 들어 있지 않다.

네츄럴굿띵스 개요

네츄럴굿띵스는 ‘From the nature : 자연에서 온 모든 좋은 것들을 드립니다’라는 슬로건으로 화학첨가물을 배제한 100% 천연원료 제품을 주력으로 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naturalgoodthings.com

연락처

네츄럴굿띵스
NGT본부
김수안 주임
070-7733-5844
이메일 보내기

문의
1588-0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