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닷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210만원 기부

손나은닷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기부

2017-02-10 09:00
서울--(뉴스와이어)--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의 생일을 맞아 국내 팬클럽 손나은닷컴이 10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에 210만원을 기부했다.

전달받은 기부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에이핑크 손나은의 이름으로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 2명에게 치료비로 전달된다. 손나은닷컴에서는 치료비를 지원받게 될 어린이를 위한 편지를 비롯하여 장난감, 운동화, 운동복 선물을 준비하여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손나은닷컴은 생일선물 대신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를 해달라는 나은 양의 뜻이 있었다며 이번 기부가 나은 양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에이핑크 손나은의 이름으로 발행된 기부증서에는 ‘24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기부합니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어린아이들이 나은이의 따뜻하고 밝은 기운을 받아 빨리 건강해지길 바랍니다’라는 메시지가 담겨 의미를 더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팬들의 요청에 따라 해당 연예인의 이름으로 후원금을 전달할 때면 깜짝 놀라는 소아암 어린이 가족의 모습이 인상적이라며 스타가 자신을 응원한다는 생각 때문인지 자신감을 가지고 치료에 임하는 아이들을 볼 때면 정말 행복하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핑크는 19일 일요일 저녁 7시 30분에 홍콩 아주국제박람관 10호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하루 전인 18일 토요일에는 홍콩 툰먼(屯門)에 위치한 V-City MTR홀에서 공개 기자회견을 열고 현지 매체 및 팬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개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를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비영리단체다.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전문적인 지원활동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와 사회복귀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clf.org

연락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대외협력팀
이별님 사회복지사
02-766-76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