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 발렌타인데이 맞아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홀리데이 인 광주
2017-02-09 10:43
광주--(뉴스와이어)--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이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다양한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 10층에 위치한 라 플레이스 레스토랑에서는 확 트인 전망과 야경을 바라보며,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총 4코스로 구성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가격: 14만 3,000원, 기간: 2월 10일, 11일, 12일, 14일).

또 호텔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 모래시계에서는 섹션 별 스타 메뉴와 함께 달콤한 발렌타이 데이를 만들어줄 로맨틱 디저트 섹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모든 뷔페 이용객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혹은 화이트 와인 한잔을 웰컴 드링크로 제공할 예정이다(가격: 5만8,000원, 기간: 2월 10일부터 2월 14일까지).

호텔 로비라운지에서는 재철 딸기를 이용한 디저트 플래터와 와인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저녁 시간에 즐길 수 있는 라이브 뮤직은 발렌타인 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예상된다(가격: 3만 3,000원, 기간 2월 10일부터 2월 14일까지).

발렌타인 프로모션을 기획한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은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진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객과 지연 주민들이 호텔에서 편하고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홀리데이 인 광주 개요

홀리데이 인 광주는 광주 최초의 국제 5성 호텔으로 총 203실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모던한 디자인으로 설계된 넓은 객실은 비즈니스 고객과 여행 고객 모두를 위해 최적화되어 있으며 품격있는 가족 모임, 대규모 기업 행사와 소규모 세미나를 위한 최상의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광주에서 유일하게 호텔 실내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어 가족들을 위한 최적의 공간을 제공한다. 10층 라 플레이스 레스토랑에서는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프렌치 감성이 담긴 모던 다이닝으로 기념일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다. 홀리데이 인 광주는 김대중 컨벤션센터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광주공항, 고속버스 터미널, 광주송정 KTX 기차역에서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holidayinngwangju.com

연락처

홀리데이 인 광주
마케팅팀
조예경 대리
062-610-7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