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상백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미세먼지 피부 흡착 방지로 피부를 보호해 잡티없이 깨끗한 피부 선사

피부 표현 방식에 따라 선택 가능한 2가지 컬러 출시

뉴스 제공
설화수
2017-02-08 09:45
서울--(뉴스와이어)--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피부 손상을 유발하는 자외선 및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폴루션 미백 선크림 ‘상백크림’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 환경에 짧은 시간 노출되어도 피부는 급격하게 손상된다.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균일하지 않은 피부톤, 건조함, 광노화 등을 유발하며 다량의 중금속과 대기 오염 물질을 함유한 미세먼지는 피부 장벽을 손상시키고 다양한 피부 문제를 야기시키기 때문에 사전 방어가 매우 중요하다.

이에 설화수는 안티폴루션, 톤업 기능까지 선사하는 멀티케어 자외선 차단제 ‘상백크림’을 업그레이드 출시해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를 선사한다.

업그레이드된 설화수 상백크림은 블록 브라이트닝(Block Brightening) 기술로 더욱 강력해진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하고 설화수만의 피부 표면 코팅 제형 기술을 더해 미세먼지가 피부에 달라 붙지 않게 도와줘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SPF50+/PA++++으로 국내 최고 자외선 차단 등급으로 향상돼 기존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상백크림에 함유된 백화사설초 성분이 미세먼지로 인해 생겨나는 피부의 칙칙함을 케어한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차단제 특유의 답답함이 없는 폭신한 크림 제형으로 부드러운 발림성을 제공하며 빛 굴절율이 좋은 식물성 오일을 사용해 피부에 부담은 적으면서도 은은하게 빛나며 우수한 밀착력을 자랑한다. 또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돕는 1호 소프트 글로우와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2호 소프트 피치, 두 가지 호수로 출시돼 기호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상백크림은 이달 10일 아모레퍼시픽몰과 롯데백화점, 롯데닷컴에서 선 출시되며 3월 1일에는 그외 전국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인삼 유래 미백 성분인 백삼사포닌을 원료로 한 자정 라인은 2017년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되는 ‘상백크림’, ‘자정수’, ‘자정유액’, ‘자정미백아이에센스’를 비롯해 ‘자정미백에센스’, ‘자정미백크림’, ‘자정미백스팟트리트먼트’, ‘자정미백마스크’, ‘자정스크럽젤’, ‘자정클렌징폼’까지 총 10종으로 구성된다.

설화수 상백크림 (미백/자외선 차단 이중 기능성 화장품)

-용량/가격: 40ml / 75,000원대
-호수: No.1 소프트 글로우, No.2 소프트 피치
-출시일: 2017년 2월 8일 선 출시 (3월 1일 공식 출시)

아모레퍼시픽몰: http://www.amorepacificmall.com

연락처

설화수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나래 차장
02-788-7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