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코리아윤활유, ‘시티 오브 드림즈’ 캠페인 당첨자 발표

소형트럭 전용 엔진오일 모빌 델박 시티 출시 1주년을 기념

1톤 트럭과 함께 소중한 꿈을 시작하는 자영업자들 응원하고자 기획

1등부터 3등까지 총 8명에게 김치냉장고, LED TV 등 푸짐한 경품 혜택 제공

뉴스 제공
모빌코리아윤활유
2017-02-06 10:1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에너지 전문 기업인 미국 엑손모빌의 국내 자회사로 윤활유 전문 제조, 판매 업체인 모빌코리아윤활유㈜가 소형트럭 전용 엔진오일 ‘모빌 델박 시티’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시티 오브 드림즈(City of Dreams)’ 캠페인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하고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

사이먼 리즈 모빌코리아윤활유 사장은 1등 당첨자 배경민씨에게 직접 경품을 증정하며 고객들의 소중한 꿈을 응원하고 이벤트 참여에 감사하는 자리를 가졌다.

모빌코리아윤활유의 ‘시티 오브 드림즈’ 캠페인 이벤트는 소형트럭과 함께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작한 자영업자들의 소중한 꿈을 응원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지난해 11월 14일부터 1월 13일까지 2개월 동안 진행되었다.

1톤 트럭 운전자들이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트럭을 운행하면서 겪은 특별한 추억이나 트럭과 함께 시작하는 새로운 희망에 관한 사연을 응모하였다. 2개월의 이벤트 기간 동안 많은 고객들로부터 희망적인 꿈이 가득한 사연들이 접수되었다.

캠페인 취지에 걸맞는 사연 내용과 사진 응모를 통해 우수작으로 선정된 1등 당첨자(1명)에게는 김치냉장고, 2등 당첨자(2명)에게는 LED TV, 3등 당첨자(5명)에게는 로봇청소기 경품이 증정되었다.

모빌코리아윤활유 사이먼 리즈 사장은 “시티 오브 드림즈 캠페인은 소형트럭 전용 엔진오일 모빌 델박 시티에 보내준 국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하여 마련됐다”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수의 고객들이 모빌 델박 시티의 우수한 성능과 제품력을 경험하고 있음을 체감할 수 있어 매우 의미가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모빌코리아윤활유는 고객들의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모빌의 훌륭한 제품 성능을 통해 고객들이 비용 효율적인 차량 관리는 물론 장기적으로 비즈니스에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티 오브 드림즈’ 캠페인의 1등 당첨자로 선정된 배경민씨는 “약 10여년간 자동차 보험회사 긴급출동 견인기사로서 예상치 못한 위급상황에 처한 고객들을 위해 밤낮없이 달려왔다. 이번 캠페인의 참여를 통해 나와 내가 함께 운행하고 있는 차량이 많은 이들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새삼 깨닫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저마다의 위치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많은 분들 모두 자부심 갖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새롭게 국내 시장에 선보였던 소형트럭 전용 ‘모빌 델박 시티’는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디젤 엔진오일 브랜드인 ‘모빌 델박(Mobil Delvac)’의 소형트럭 전용 엔진오일이다. 대형트럭과 일반 승용차 위주로 형성되어 있던 국내 디젤 엔진용 윤활유 시장에서 90여 년의 모빌 델박 브랜드의 기술력이 응집되어 탄생했다. 급제동 및 언덕길 주행이 잦은 시내 도로 주행환경에 적합하며 화물이 적재된 소형트럭의 고출력 주행에 최적화 되도록 개발되었다.

모빌코리아윤활유 개요

모빌코리아윤활유는 세계적인 석유회사인 엑손모빌사의 국내 지사로 엑손모빌사가 보유하고 있는 최첨단 기술력과 명성을 바탕으로 자동차용 엔진오일, 대형 상용차용 엔진 오일, 산업용 및 특수 윤활유 등 각종 윤활유를 제조해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에 수출하고 있는 윤활유 전문 업체이다. 모빌코리아윤활유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다 자세한 자료를 얻을 수 있다.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http://lightduty.mobil.co.kr

웹사이트: https://www.mobil.co.kr/ko-kr

연락처

모빌코리아윤활유 홍보대행
SMC
조정은 과장
02-3445-3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