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에듀, 수학학습능력 측정 위한 전국진단평가 실시

7세~초6 대상 2월 한 달간 전국 영재교육센터서 진행

뉴스 제공
CMS에듀
2017-02-06 09:56
서울--(뉴스와이어)--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CMS에듀(대표 이충국)가 2분기(3월~5월)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2월 한 달간 전국 CMS영재교육센터에서 입학전형인 ‘전국진단평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국진단평가는 수학 학습능력 측정을 원하는 7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치러지며 평가 결과는 CMS 영재교육센터의 입학전형으로도 활용된다.

7세의 경우 사고력과 수행·관찰 평가, 초1~6학년 학생은 교과 영역과 사고능력을 동시에 평가한다. 7세는 연산능력과 문제 이해력, 사고력 등을 측정하고 초 1~6학년 학생은 영역별 성취도와 난이도별 해결력, 문장제·비문장제 해결력 등을 진단한다.

특히 이번 분기부터는 초4~6학년 학생의 경우 온라인 사고력 평가도 병행돼 지적 잠재력과 종합적 문제해결력을 평가하게 된다.

전국진단평가 신청은 가까운 CMS 영재교육센터에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과 센터별 연락처는 CMS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MS는 진단평가를 통해 응시 학생의 수학 학습능력과 잠재력을 파악하고 학습 수준을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며 이를 토대로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수준에서 학습을 시작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창립 20주년을 맞은 CMS에듀는 1997년 설립 이후 융합인재 양성에 주력해온 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전문기업이다. 현재 전국적으로 70여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초등 사고력 수학과 중등 영재학교 입시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PR팀
김나리 대리
070-7463-71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