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땅, 3일부터 퐁듀 불금피자 이벤트 실시

노트북부터 피자 쿠폰까지 약 300여명 대상으로 경품 및 특별 적립금 증정

뉴스 제공
에땅
2017-02-03 09:30
서울--(뉴스와이어)--피자에땅이 ‘퐁듀 불금피자’를 주문하면 100% 적립금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더블찬스 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3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퐁듀 불금피자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응모권은 사이즈(R/L) 상관없이 퐁듀 불금피자 전 구매 고객에게 지급되며 피자에땅 웹사이트 또는 피자에땅 앱에 로그인 한 후 응모 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경품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 번호를 입력하면 적립금 1,000원이 지급되며 응모 횟수만큼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도 다양하다. 1등 당첨자 한 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노트북이 지급되며 2등 당첨자 30명에게는 블루투스 이어폰, 3등 당첨자 100명에게는 샤오미 보조배터리가 제공된다. 200명의 당첨자에게 퐁듀 불금피자 시식권을 제공하는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이벤트는 3월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24일 금요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피자에땅 불금피자는 지난해 12월에 출시되었으며 불고기의 풍미와 아삭한 김치의 조합을 느낄 수 있는 피자다. 퐁듀 불금피자의 풍미를 살릴 수 있는 핫치즈퐁듀 또는 블루치즈퐁듀와 함께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에땅 개요

에땅은 국내 최고의 피자 ‘피자에땅’ 생산 업체이다. 피자에땅은 ‘1+1서비스’라는 독특한 마케팅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차별화 전략을 바탕으로 고객들과 예비 창업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가장 소중한 사람으로 소비자를 생각하고 가장 가치 있는 피자를 제공하는 피자에땅의 정신을 표현한 KeyWord ‘MVP(Most Valuable Pizza, Most Valuable Person)’ 이념을 바탕으로 더욱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izzaetang.co.kr

연락처

피자에땅 홍보대행
일리에이티브 컴퍼니
기획팀
김범기 팀장
010-4554-37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