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 3D프린팅 회사 EOS, 지속적인 성장세로 2016년 약 3억1500만 유로 매출 달성

뉴스 제공
EOS Singapore
2017-02-08 09:00
싱가포르--(뉴스와이어)--전세계 하이엔드급 적층 제조(AM) 솔루션을 선도하는 EOS는 2016년 강력한 성장 및 기술 리더십으로 지난 사업연도 대비 20% 성장률을 보이며 약 3억1500만 유로에 달하는 매출액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EOS는 약 450대의 3D 프린팅 시스템을 판매했고 2016년 10월 기준 전세계에 2400대의 EOS 시스템을 설치했다.

이러한 사업적 비즈니스 성공은 지속적인 EOS의 사업장 확장에도 반영되어 있다. 2016년 5월, 미국 텍사스주 플루거빌(Pflugerville)에 새 지사를 열었다. 크라일링(Krailling) 본사 신사옥 건축이 빠르게 진행 중이며 2017년에는 독일 마이자크(Maisach)에 기술 플랜트 확장을 위한 새 지사가 들어설 예정이다.

EOS는 전세계 비즈니스 및 적층제조(AM) 솔루션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2015년 10월부터 250여명의 전문인력을 추가 채용하였고, 전세계 EOS의 총 직원수는 1000명을 넘어섰다.

EOS의 최고마케팅경영자(CMO)인 아드리안 케플러(Adrian Keppler) 박사는 “EOS는 25년 넘는 기간 동안 폴리머 기술 핵심 제공업체이자 직접 금속 레이저 소결방식 (DMLS) 분야의 기술적인 선구자 및 선도 주자로서 적층제조기술(AM)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해 왔다. 이제 산업은 기존 및 미래 생산 환경에 적층제조기술(AM)을 통합하여 제품 양산과 데이터 흐름 최적화를 이루는 차세대 개발 단계에 들어섰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적층 제조 및 절삭 가공 단계의 조합이다. EOS는 이를 위하여 고객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이자 조언자 역할을 계속할 것이다”고 말했다.

전세계 하이엔드급 적층 제조(AM) 솔루션 분야에서 기술 및 품질을 선도하는 EOS는 전세계 여러 국가의 수많은 고객에게 적층 제조 기술로 그 가치를 증명했다. 경량화, 복잡한 구조 구현, 기능적 통합을 통한 비용 절감, 맞춤형 제작, 제품 개발 및 생산시간 단축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 성공적으로 적용되어 왔다. 이제 산업용 3D 프린팅은 제품 양산의 단계에 들어섰다. 이에 따라 고객의 새로운 요구 및 적절한 솔루션에 대한 요청 역시 등장하고 있다. 현재의 주요 과제는 기존 제조 방식을 적층제조(AM)로 어떻게 대체하는가보다 적층제조방식(AM)을 기존 생산환경 및 제조 기술과 어떻게 통합시키는 것이다. EOS는 높은 생산성을 제공하는 플랫폼, 우수한 작업 처리 공정과 제조 연결 네트워크, 그리고 더 나아가 서비스 및 컨설팅 분야의 새로운 솔루션을 통해 한 차원 높은 적층 제조를 실현하기 위한 기반을 제공한다.

EOS 개요

1989년 설립된 EOS는 하이엔드급 적층 제조(AM) 솔루션을 제공하며 세계적인 기술과 품질 선도자의 역할을 수행한다. 직접 금속 레이저 소결방식(DMLSTM) 기술의 선구자인 EOS는 고유한 폴리머 기술 기반의 포트폴리오 또한 제공하고 있다. EOS는 산업용 3D 프린팅 프로세스 시스템, 소프트웨어, 재료 및 기술 서비스, 컨설팅 서비스로 구성된 모듈식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EOS는 적층제조산업 (AM) 생산 분야에서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파트너이며 고객에게 지속 가능한 e-manufacturing 솔루션을 제공한다. EOS의 고객은 패러다임을 전환하는 기술력을 통해 구조물 경량화, 기술적 통합 기반으로 비용 절감, 제품 개별화 및 제품 개발 및 생산 가속화 등 큰 이점을 누리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os.info/en

연락처

EOS Singapore
Stephanie Cheong
마케팅 관리자, APAC
+65 6430 05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