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daq Corporate Solutions-Euroland IR, 제휴…IR 웹사이트에 보다 향상된 기능 제공 예정

뉴스 제공
The NASDAQ OMX Group
2017-01-31 08:08
스톡홀름--(뉴스와이어)--Nasdaq Corporate Solutions가 Euroland IR과의 제휴를 통해 전세계 IR 전문가들의 IR 웹사이트에 더 나은 기능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제휴는 2016년 12월에 공식화되었으며 EMEA, 아시아 및 미주 지역에 소재한 수천개의 Nasdaq Corporate Solutions 고객들에게 종합적인 주가 조회, 대화식 차트 생성 및 기타 IR 웹사이트 모듈을 제공하게 된다. 고객들을 위한 이러한 업그레이드는 이미 진행 중이며 Drupal 8 오픈소스 테크놀로지가 채택된 Nasdaq의 차세대 IR 웹사이트 플랫폼이 앞서 공개된 바 있다.

이 보도내용에 대한 사진은 다음 웹페이지(https://goo.gl/BB21zm)에 게재되어 있다.

Nasdaq Corporate Solutions의 부사장 겸 책임자인 Stacie Swanstrom은 “Euroland는 모바일 친화적인 주가조회 및 대화식 차트생성 기능과 관련하여 검증된 리더이며, 업계 최고의 기능들을 우리 회사의 IR 웹사이트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된 것은 고무적”이라며 “우리는 이번 제휴로 고객들에게 매끄럽고 더 나은 IR 웹사이트 경험을 안겨드릴 수 있는 역량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Euroland IR 최고경영자 Natalie Kahn은 “Euroland IR은 전세계에 걸쳐 고객들의 IR 커뮤니케이션을 개선 및 향상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Nasdaq Corporate Solutions와 제휴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우리는 힘을 합쳐 Nasdaq Corporate Solutions 고객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하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Nasdaq, Inc.(나스닥: NDAQ) 산하 사업부인 Nasdaq Corporate Solutions는 약 18,000개 기업고객들의 임원 및 이사회를 위한 일련의 통합 시장정보, 커뮤니케이션, 워크플로 및 협업 솔루션들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종합 상품은 IR, 기업 커뮤니케이션 및 기업지배구조 기능을 지원하는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Nasdaq Corporate Solutions는 전세계 3,000개 이상 기업들의 IR 웹사이트를 구축, 호스팅 및 유지관리하고 있으며 이에는 Nasdaq-100 지수 기업들의 약 78%와 Fortune 500 기업들의 약 63%가 포함된다.

Nasdaq 개요

Nasdaq (Nasdaq: NDAQ)은 6개 대륙에 걸쳐 트레이딩, 청산, 거래소 테크놀로지, 상장, 정보 및 상장기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기업이다. Nasdaq은 오늘날의 글로벌 자본시장을 헤쳐나갈 수 있는 혜안과 투명성을 제공하는 검증된 테크놀로지를 활용하여, 다양한 솔루션들을 통해 고객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사업 비전을 계획, 최적화 및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세계 최초로 전자식 주식시장을 도입한 나스닥의 테크놀로지는 50개국의 85개 이상 시장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전세계 증권거래의 10분의 1을 뒷받침하고 있다. 나스닥에는 약 3,800개 기업들이 상장되어 있으며 시가총액은 $10.1억에 달하며 기업 고객 수는 18,000에 육박한다. 자세한 정보는 nasdaq.com/ambition 또는 business.nasdaq.com를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nasdaqomx.com

연락처

Nasdaq
Will Briganti
646-441-50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