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 2월 한 달간 전국 학부모 설명회 개최

사고력·융합·소프트웨어 교육 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

사고력 무료 체험 수업, 민속놀이 한마당 등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CMS에듀
2017-01-25 10:07
서울--(뉴스와이어)--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CMS에듀(대표 이충국)가 2017년 2분기(3~5월)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2월 한 달간 7세부터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전국 설명회를 진행한다.

압구정, 대치, 서초, 분당 등 전국 CMS 영재교육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지난해 말 새롭게 런칭한 초등 교과 수학 ‘드로잉 매스’를 비롯해 사고력 교육, 융합 교육, 소프트웨어 사고력 교육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또한 센터별로 CMS의 대표 사고력 프로그램 ‘WHY’, 예비 초등학생을 위한 ‘생각하는 I·G’, ICT 사고력 교육 ‘ICT ConFUS’ 등의 무료 체험수업이 진행된다. 민속놀이 한마당, 게임 이벤트 등을 진행하는 곳도 있다.

센터별 설명회 및 무료 체험수업 세부 일정과 자세한 사항은 CMS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인근 지역 영재교육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CMS는 4차 산업혁명이 시대적 관심사로 떠오르면서 사고력과 융합교육을 하는 CMS에 대한 관심이 더 집중되고 있다며 이번 학부모 설명회가 자녀를 미래 인재로 키우려는 학부모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CMS에듀는 1997년 설립 이후 융합인재 양성에 주력해온 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전문기업이다. 현재 전국적으로 70여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초등 사고력 교육과 중등 영재학교 입시 교육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PR팀
김나리 대리
070-7463-7144

대표전화
02-552-8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