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푸켓, ‘태국 최고의 골프 호텔’ 선정 기념 골프 패키지 출시

2017-01-20 09:57
서울--(뉴스와이어)--반얀트리 푸켓이 세계적인 권위의 ‘월드 골프 어워즈(The World Golf Awards)’에서 2016년 ‘태국 최고의 골프 호텔(Thailand’s Best Golf Hotel)’로 선정되었다.

처음으로 골프 어워드에서 수상한 반얀트리 푸켓은 2년 연속 ‘아시아 최고의 골프 코스(Asia’s Best Golf Course)’와 ‘태국 최고의 골프 코스(Thailand’s Best Golf Course)’로 선정된 18홀의 라구나 골프 푸켓(Laguna Golf Phuket) 과 함께 골프 관련 수상 이력을 추가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반얀트리 푸켓은 3월 31일까지 ‘얼티밋 골프 패키지(Ultimate Golf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18홀 무제한 라운드, 일일 조식 및 무료 미니 바(무알콜 음료), 오후 4시 체크 아웃을 비롯해 숙박 기간 동안 다이닝 및 스파 이용 시 20%를 할인해 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라구나 골프 푸켓은 2015년 리노베이션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골프 코스로 재탄생했으며 18개의 홀과 71파 코스로 이루어져 있다. 이용객들은 최고급 그린의 1,000 에이커에 달하는 드넓은 공간에서 다양한 샷을 구현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반얀트리 그룹의 첫 플래그십 리조트인 반얀트리 푸켓은 태국의 우아한 건축 양식과 현대적 편의시설이 조화를 이루고 있고 3km 길이의 방타오(Bang Tao) 만 등 탁월한 자연 환경에 둘러싸여 있어 이용객들에게 완벽한 휴식을 선사한다.

호텔 및 얼티밋 골프 패키지 예약은 반얀트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반얀트리 푸켓의 전화 및 이메일을 통해 할 수 있다.

호텔 및 얼티밋 골프 패키지 예약: http://goo.gl/klHXIo

웹사이트: http://www.banyantree.com

연락처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홍보대행
KPR
임선영 AE
02-3406-2118
이메일 보내기

반얀트리 푸켓 문의
+66 76 372 4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