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디씨에스, 메르덤 라인 홍콩 왓슨 단독 런칭 성공

제주 바라눌 인증마크 획득한 메르덤 라인 5종 왓슨 런칭

아시아 전역 왓슨으로의 유통 확장 전개 계획

뉴스 제공
바이오파머시
2017-01-19 15:33
서울--(뉴스와이어)--제주 해양수를 베이스로 한 해양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DCS(디씨에쓰)의 메르덤(Merderm/Jeju Lava Sea Water/济州熔岩海水) 라인이 홍콩 왓슨(Watsons)에서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홍콩 시장 내에서 청정지역 제주도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홍콩 왓슨사와 전략적으로 개발한 메르덤 라인이 홍콩 전역에서 대대적으로 런칭된 것이다.

디씨에스 메르덤 라인은 고보습 탄력 라인으로 순수 100% 용암 해수와 해조류 발효 에너지가 만나 수분을 피부로 끌어당겨 피부에 지속적으로 수분을 보충하여 피부 건강을 회복시켜주는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주가 인증한 용암해수 산업단지 내에서 생산된 제품에 부여되는 인증 브랜드 마크인 바라눌 제주워터(Baranul Jeju Water) 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디씨에스 메르덤 라인 구성 5종은 ▲제주 용암해수 클렌징 폼 150ml(Merderm Jeju Lava Seawater Cleansing Foam) ▲제주 용암해수 유/수분 밸런스 토너 150ml(Merderm Jeju Lava Seawater Toner) ▲제주 용암해수 탄력앰플 30ml(Merderm Jeju Lava Seawater Ampoule) ▲제주 용암해수 탄력크림 50ml(Merderm Jeju Lava Seawater Cream) ▲제주 용암해수 탄력 아이 크림 30ml(Merderm Jeju Lava Seawater Eye Cream)이다.

용암해수란 바닷물이 화산암반층에 의해 자연 여과되어 육지의 지하로 스며든 물로 40만년 전의 제주섬과 함께 탄생한 수분 에너지로 불리며, 일반 해수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게르마늄, 셀레늄, 베릴륨, 아연, 망간, 철 등 미네랄이 다량 함유되어 피부내 수분 보유력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최적 농도인 ph. 3~7.5를 유지시켜 주며, 앰플, 아이크림, 크림에는 피부 노화 원인을 완화하고 탄력을 높여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꿔주는 마리녹스 H (Marinox H)라는 해양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홍콩 왓슨은 DCS 메르덤 라인의 성공적 런칭을 위해 주요 45개 매장에 스페셜 진열대를 설치하였으며, 메르덤 라인 인증샷을 찍은 후 공식 페이스북에서 응모하면 제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과 파우치, 앰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홍콩 파워 블로거들을 통한 메르덤 라인 스토리 영상 및 브랜드 영상을 자체 제작하여 SNS에서 활발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DCS는 청정 지역 제주도를 알리기 위한 홍콩 왓슨사와의 전략적인 개발결과가 성공적인 런칭으로 이어지게 되어 기쁘다며 깐깐하고 엄격한 절차를 거쳐 용암해수단지에서 바라눌 마크를 획득한 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 홍콩 왓슨 런칭을 시작으로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 왓슨으로 유통 확장 전개를 통해 더욱 경쟁력 있는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왓슨은 전 세계 유통망을 보유한 세계최대 건강, 미용전문 유통 회사이다.

바이오파머시 개요

바이오파머시는 자연을 통한 아름다움의 가치 실현을 목표로 2015년에 설립된 화장품 회사이다. 청정 제주의 성분과 효능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브랜드 디씨에스(DCS), 제주 푸드 성분을 담은 자연주의 브랜드 제주엔(Jeju:en), 제주 자연의 청정함에서 피부 본래의 힘을 찾아주는 브랜드 제주바람(JEJUBARAM), 바디&메이크업 전문 트렌디 브랜드 에쏘띠(ASSOTER), 허브 성분을 담은 브랜드 에센허브(essenHERB)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opamacy.co.kr

연락처

(주)바이오파머시
홍보팀
마주현
02-6918-86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