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우드, 11억 달러 투자 약정으로 펀드 X 마감

뉴스 제공
Rockwood Capital, LLC
2017-01-19 13:5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민영 부동산 투자기업 록우드(Rockwood Capital, LLC)가 오늘 펀드 하드캡(hard cap)을 충족하는 11억 달러 투자 약정으로 록우드 캐피털 부동산 파트너스 펀드 X(Rockwood Capital Real Estate Partners Fund X, L.P., 이하 ‘펀드 X’)를 마감했다고 발표했다. 이 부가가치 펀드는 도시의 사무실, 주거, 소매, 호텔 자산과 미국의 ‘교외 노른자’의 복합 환경을 대상으로 한다.

펀드 X를 통해 록우드는 ‘빠른 수익 확보’에 중점을 둔 부가가치 영역에 위험을 고르게 분산시키는 효과가 입증된 전략을 구사할 것이다. 특히 펀드 X는 특히 교육과 부, 우호적인 인구 기반의 사회경제적 트렌드를 결합해 촉진하는 성장과 발전하는 이웃을 타겟으로 삼게 된다.

최종 마감 현재 펀드 X는 30퍼센트가 약정됐으며 9개 투자가 완결됐다. 펀드 X의 타이슨 스킬링스(Tyson Skillings) 매니징 파트너 겸 포트폴리오 매니저는 “펀드 X는 헌재 9개 투자 건을 확보해 가치 증대 사업계획을 실행하면서 매력적인 리스크 조정수익을 돌려줄 것으로 확신한다”며 “확인된 투자 페이스를 계속 사용하고 투자 전략과 부합하는 기회를 파악하고 활용하기 위해 인내와 규율을 적용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빠른 수입 확보, 곧 가치 창출이 얼마나 빨리 실행되고 지속성 있는 수입이 얼마나 빨리 정착되는지에 중점을 둘 것이다”고 덧붙였다.

펀드 X는 다양한 다국적 투자자 기반으로 민관 연금펀드, 재단, 보험회사, 펀드, 가족회사, 고액순자산보유자 등으로 구성돼 있다. 펀드 X 투자자의 60퍼센트 이상이 이전 록우드 후원 펀드에도 투자했다. 피터 팔코(Peter Falco) 수석 매니징 파트너는 “수십 년 동안 갈고 닦아온 우리의 투자 전략 실행 능력에 보여준 확신과 기존 투자자의 신뢰와 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새로운 투자자와 관계를 시작하게 돼 기쁘며 함께 협력해 기존 투자 포트폴리오를 훨씬 더 강화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크 매디슨 파트너스(Park Madison Partners)는 펀드 X의 북아메리카 독점 에이전트로 활동한다. 파크 매디슨의 설립자 겸 매니징 파트너는 “록우드와 펀드 X의 펀드 모금 성과가 긍정적으로 나와 기쁘다”며 “펀드의 하드캡을 달성하는 외에도 국부펀드, 민관 연금, 재단, 새로운 컨설턴트 관계를 포함해 고품질 기관을 통해 록우드 투자자 기반을 다양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쓰레드마크(Threadmark LLP)는 펀드 X의 유럽 독점 에이전트로 활동한다.

록우드 캐피털(Rockwood Capital) 개요

록우드 캐피털(Rockwood Capital, LLC)은 부동산 투자 관리 기업으로 1995년에 설립됐다. 미국 전역의 주요 시장에서 소매업체, 호텔, 주거지, 사무실, 연구개발공간의 개발과 재개발, 리포지셔닝, 자본재구성에 대한 부동산 운영 전문성을 자기자본으로 갖고 있다. 록우드는 고객을 대신해 10개 부가가치 수단과 8개 별도 계정을 통해 약 232억 달러의 부동산에 투자한다. 현재 록우드는 뉴욕과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서울에서 활동하는 82명의 직원을 둔 부동산 투자회사로서 총 부동산가치 88억 달러에 순자산가치 36억 달러의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있다. 록우드의 투자자는 민관 연금펀드, 재단, 보험회사, 펀드, 고액순자산보유자, 가족기업 등을 포함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11800585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oodcap.com/

연락처

록우드 캐피털(Rockwood Capital, LLC)
오웬 블릭실버 퍼블릭 릴레이션즈(Owen Blicksilver Public Relations, Inc.)
캐롤라인 루스(Caroline Luz)
203-656-2829
caroline@blicksilver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