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북부 청소년꿈키움센터, 한국청소년연맹 희망사과나무에 후원금 전달

뉴스 제공
한국청소년연맹
2017-01-18 17:32
서울--(뉴스와이어)--서울북부 청소년꿈키움센터(소장 이국희)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소외되고 어려운 청소년들의 명절에 따뜻함을 더하기 위해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 사회공헌사업 희망사과나무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직원들의 자발적인 나눔으로 모아졌으며, 한국청소년연맹 희망사과나무를 통해 국내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이 설 명절 연휴를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위해 쓰일 예정이다.

황경주 사무총장은 “보내주신 정성과 사랑을 소외된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전달하여 모든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이 꺾이지 않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희망사과나무는 한국청소년연맹 사회공헌사업으로 국내·외 극빈지역 및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으며, 사업 및 후원 문의는 희망사과나무 운영본부로 문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국청소년연맹 개요

한국청소년연맹(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은 학교교육과 상호보완을 통한 건전한 미래세대를 육성하기 위해 1981년 설립되어 ‘한국청소년연맹육성에관한법률(81.4.13 법률 제3434호)‘에 의해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로부터 지원을 받으며, 학교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우리 고유의 청소년 단체이다. 현재는 전국 19개 시도, 8천여개 학교에서 33만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서울시립중랑청소년수련관을 비롯한 전국 22개의 청소년 수련시설을 운영하는 등 대한민국 최고의 청소년 사회교육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희망사과나무: http://www.hopeappletree.or.kr/

웹사이트: http://www.koya.or.kr

연락처

한국청소년연맹
창의전략부
정필수 차장
02-2181-74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