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 공무원 대상 ‘슈퍼 평생회원반’ 단 2주간 모집

뉴스 제공
에듀윌
2017-01-18 14:36
서울--(뉴스와이어)--9급 국가직 공무원 시험이 80일 앞으로 다가왔다. 올해 합격이 목표인 수험생, 연초 새로운 결심으로 9급공무원 수험생활을 시작한 수험생 등 공무원 수험가의 1월은 다양한 모습이다.

9급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해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9급 공무원 과정의 모든 커리큘럼을 담아낸 ‘슈퍼 평생회원반’을 18일(수)부터 31일(화)까지 단 2주간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슈퍼 평생회원반’의 가장 큰 파격 혜택은 온·오프라인 강의를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다는 점이다. 에듀윌의 모든 9급공무원 시험 온라인 강의는 물론 에듀윌 공무원 학원 강의도 어디서나 수강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모든 강의 마다 슈퍼평생회원반 전용 문제풀이 ▲확실한 학습 습관을 알려주는 황남기 데스캠프 무료 참여 기회 ▲합격할 때까지 수강 가능한 평생회원반 및 합격시 축하 장학금 수여 ▲24시간 합격자 카톡 상담 등의 초대형 혜택도 제공한다.

9급공무원 온라인 강의는 직렬, 과목, 교수 상관없이 전 강좌 무한 수강이 가능하며 유료 강좌인 합격의 명장 황남기 교수 강의도 무료로 제공된다. 초보수험생을 위한 입문강의와 필기시험 합격생을 위한 면접 강의도 모두 수강할 수 있다. 38만원 상당의 전 과정 교재가 포함됐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온라인 강의 수강생들의 학습 진도, 습관, 경쟁 현황 등을 관리해주는 학습관리 프로그램 ‘독한에듀윌 2.0’과 ‘합격동행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관련 이벤트로 에듀윌과 황남기 교수는 1월 16일(월)부터 20일(금)까지 매일 밤 10시 7급, 9급 공무원 수험생 총 2,000명을 대상으로 깜짝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선물은 매일 5일간 선착순 400명에게 증정되며 공무원 수험생활에 꼭 필요한 ▲공무원 10회독 노트 ▲황남기 교수가 정리한 2017년 최신 판례집 등의 구성을 이루고 있다.

에듀윌 CM본부 및 학원사업본부 이광원 본부장은 “슈퍼 평생회원반은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이 여러 커리큘럼을 경험해보고 자신에게 잘 맞는 공부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에듀윌의 공무원 콘텐츠들을 통째로 제공하기로 한 것이다”며 “이례적인 기회이니 잘 활용하셔서 효율적인 수험 생활로 합격 기간을 단축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듀윌 개요

에듀윌은 지난 1992년 국가고시교육본부를 시작으로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자리잡았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등 전문 자격증 및 검정고시, 7급·9급·경찰공무원 분야에 걸쳐 에듀윌 교육 연구소의 체계화된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최고의 교수진과 콘텐츠로 수험생을 ‘합격’의 목표로 이끈다. 한편 에듀윌은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원격평생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첨단 Full HD 스튜디오를 갖추고, 교육연구소를 운영하며 오프라인 학원사업, 기업교육, 전문교재 출판사업에 이르는 통합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교육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유채림 대리
02-397-01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