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코 리테일 솔루션 쇼퍼트랙, 글로벌 인덱스 솔루션 등의 제품에 대한 기능성 향상

글로벌 인덱스 솔루션에 쇼핑객 방문 데이터 추가, 리테일 트래픽에 대한 독보적 인사이트 제공

2017-01-17 09:00
노이하우젠--(뉴스와이어)--타이코 리테일 솔루션(Tyco Retail Solutions)산하 사업부인 쇼퍼트랙(ShopperTrak)이 글로벌 인덱스(Global Index) 등의 제품에 대한 기능성을 향상시켰다고 발표했다.

먼저 글로벌 인덱스는 국제적 범위의 쇼핑객 방문 데이터 제공 기능을 추가해 소비자 행동에 대한 독보적인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게 했다. 특히 이를 통해 전세계에 걸친 데이터에 대한 가시성을 부여하기 때문에 리테일러와 쇼핑센터들은 최신 쇼핑 트렌드를 파악하는 한편 지역은 물론 국가 단위로 실적을 비교해 벤치마킹할 수 있다.

쇼퍼트랙의 글로벌 인덱스가 제공하는 업계 현황에 대한 인사이트는 경쟁력 확보와 성공을 위해 국제적 시야를 필요로 하는 리테일러에게 중요한 자료가 되고 있다. 독보적 수준의 규모와 국제적 도달범위를 갖춘 글로벌 인덱스는 연간 400억 명이 넘는 전세계 쇼핑객 방문 데이터를 취합, 가장 작은 지역 단위까지 드릴다운 방식으로 분석한다.

닉 폼파(Nick Pompa) 쇼퍼트랙 대표는 “우리는 전세계 쇼핑객 방문 데이터를 제공해 시장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점에서 대단한 자부심을 갖고 있다. 글로벌 인덱스는 리테일 시장이 보다 포괄적인 쇼핑객 행동 이해가 필요한 방향으로 진화하고 있으며 리테일 환경 또한 글로벌화되고 있음을 반영한 업계 최초 솔루션이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쇼퍼트랙은 이와 더불어 또다른 벤치마킹 솔루션인 마켓 인텔리전스(Market Intelligence)에 럭셔리, 아울렛 카테고리를 추가했다. 북미지역 쇼핑객 방문 데이터를 집중 제공하는 마켓 인텔리전스는 사용자들이 유통 가능 지역에 맞게 우편번호를 그루핑해 독자적인 시장을 만들 수 있도록 하며 타사 제품과는 달리 익일 기준의 사용이 가능하다. 마켓 인텔리전스는 이번에 럭셔리, 아울렛 카테고리를 추가한 해당 분야 리테일러들이 실적을 맥락화하고 사업 운영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폼파 대표는 “제품 판매에 있어 온라인과 매장의 구분이 모호해지는 가운데 리테일 PKI(성과지표)도 변화하고 있으며 동일 매장 판매 데이터는 더 이상 의미 있는 역할을 하지 못한다”며 “반면 쇼핑객 트래픽 데이터의 경우 개별 매장 실적을 지역별, 국가별, 글로벌 단위로 비교하는 데 있어 필수적이다"고 말했다.

이어 폼파 대표는 "우리는 리테일러들이 전사적으로 차별화된 경쟁력과 우수한 역량을 갖추도록 모든 매장의 데이터를 각종 KPI 지표와 비교 분석하는 것을 다음 목표로 잡고 있다”고 덧붙였다.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 산하 기업인 쇼퍼트랙은 리테일 트래픽에 대한 실용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여기에 재고 가시성과 손실 방지 기능을 결합, 리테일러 운영의 모든 측면을 연결하고 경영 상태를 정확하게 반영한다. 이처럼 매장 운영에 대한 총체적인 방향성을 제시함으로써 리테일러들이 운영성을 간소화하고 실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다.

쇼퍼트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hoppertra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NRF Big Show 행사장의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 부스(#3563)에서도 쇼퍼트랙 솔루션을 만날 수 있다.

쇼퍼트랙(ShopperTrak) 개요

쇼퍼트랙은 위치기반 분석 정보 분야의 글로벌 선두기업으로 소비자 행동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해 수익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쇼퍼트랙은 애널리틱스 사용을 통해 고객사가 소비자를 더 잘 이해하고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면서 궁극적으로 트래픽, 구매 전환, 거래 규모를 늘릴 수 있도록 한다. 쇼퍼트랙은 리테일 실적과 보안 솔루션 분야 선두업체인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 산하기업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Tyco Retail Solutions) 개요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은 존슨콘트롤즈(Johnson Controls)의 자회사로 애널리틱스 기반 손실예방, 재고 정보, 교통 통찰 솔루션을 공급하는 업계 선두기업이다. 당사의 솔루션은 리테일러에게 수익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실시간 가시성 및 예측 애널리틱스를 제공하며 디지털 시대에 살고있는 소비자의 쇼핑 경험을 향상시킨다. 150만개 이상의 소매시장 데이터 수집 장비를 통해 연 400억명 이상의 쇼핑객들을 주시하며 리테일러들의 성과를 높일 수 있는 실천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타이코는 전 세계적으로 상위 200개 대형매장 체인 중 80% 를 센서매틱(Sensormatic®), 쇼퍼트랙(ShopperTrak®), 트루뷰(TrueVUE™) 외 기타 프리미엄 안전 및 보안 솔루션을 통해 보호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TycoRetailSolutions.com), LinkedIn, Twitter, YouTube channel을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TycoRetailSolutions.com

연락처

ShopperTrak
Jennifer Braner
312-676-83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