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원플러스 베베띠랑, 힙시트형 아기띠 구매 시 고려사항 인식 설문조사 결과 발표

뉴스 제공
기원플러스
2017-01-13 16:00
서울--(뉴스와이어)--기원플러스(주) 베베띠랑(대표 권오용)이 최근 6일간 임신과 출산을 경험한 육아맘을 대상으로 힙시트와 아기띠 구매시 고려하는 사항과 올인원 힙시트에 따른 인식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13일 발표하였다.

설문조사 응시자 및 대상은 임신 중이거나 출산을 1년 이내에 경험한 총 2,137명이며 육아맘들이 힙시트와 아기띠를 구매할 때 올인원 힙시트에 따른 인식을 알아보고자 맘스다이어리몰과 함께 실시하였다.

설문조사 결과 브랜드, 디자인보다 기능과 안전을 우선적으로 응답 인원이 무려 1,753명(82%)으로 아기띠&힙시트 구매 결정에 있어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더욱이 기능을 중요시한다는 요소와 함께 제품의 원산지와 생산자 보험 등 업체의 신뢰성과 안전성 그리고 A/S의 용이성 등과 관련된 요소를 확인한다는 응답자 비율 역시 1,906명(89.2%)로 높게 나왔다.

3 in 1 힙시트(올인원 힙시트) 제품의 인지와 인식에 대해서는 2,081명(97%)이 알고 있다고 응답했다. 이미 3 in 1 힙시트 제품의 방식이 임신 및 출산 준비를 하는 육아맘들에게 보편화된 방식으로 인식된다고 분석된다.

또한 3 in 1 힙시트 방식의 제품(아기띠와 힙시트형 아기띠 그리고 단독 받침형 힙시트로 사용이 가능)이 2 in 1 방식(힙시트형 아기띠와 단독 받침형 힙시트)보다 경제성이 더 높다고 응답했다.

더욱이 힙시트 제품 기능으로 힙슬라이딩, M자형 신생아 다리 자세 보정, 무게 분산 벨트 등 신생아들을 위한 기능적인 힙시트를 중요시한다는 의견과 함께 멀티 기능 및 사이즈를 조절을 통해 아기의 성장 단계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경제적인 제품을 중요시하는 응답자도 많아 더욱 높아진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알 수 있었다.

힙시트 아기띠 전문 브랜드 베베띠랑을 운영하고 있는 기원플러스는 이러한 조사결과와 관련, 최근 불거지고 있는 안전 불감증에 소비자들이 스스로 주의하고 예방하고자 하는 의식들이 생겨나면서 제품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중요시하는 트렌드가 확산되었다며 ‘나를 위한 편리한 기능’과 ‘안전하게 키우고 싶은 니즈’ 등이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고 밝혔다.

기원플러스 개요

(주)기원플러스는 힙시트, 아기띠, 수유쿠션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유아용품 전문 제조회사다.

홈페이지: http://www.bebettirang.com

연락처

기원플러스
권혁천
02-900-1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