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트립, 두바이 여행 ‘페이백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야나
2017-01-16 08:00
서울--(뉴스와이어)--야나트립이 올해 첫 이벤트 여행 지역을 두바이로 선정했다.

야나트립은 겨울에 즐기는 두바이 사막투어 여행자를 위해 2017년 1월 첫 프로모션은 ‘두바이 여행’ 페이백 프로모션으로 진행한다고 13일에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히 두바이 사막투어만 예약한 고객뿐만 아니라 지난해부터 2017년 2월 14일까지 두바이 투어 상품을 이용한 고객들 중 후기를 작성한 고객 모두가 대상이다. 최대 3명을 선정해서 지불된 투어비용 100%를 페이백으로 환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두바이 여행자들은 자신의 블로그나 SNS 계정을 통해 멋진 두바이 여행기를 작성하여 예약한 해당 상품의 리뷰에 링크를 남기면 된다.

두바이 여행 페이백 프로모션 기간은 2월 14일까지이며 발표는 2월 15일 야나트립의 뉴스레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야나트립은 올해 겨울에는 사막에서 어드벤처를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추천하고 싶다며 유럽 및 아프리카를 갈 때 두바이에서 경유해 하루나 이틀정도 액티비티를 즐기는 분들도 많고 두바이 항공비가 저렴해져서 장기체류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두바이의 현지 로컬투어를 찾는 분들도 많아졌다고 밝혔다.

이어 야나트립은 다이렉트로 현지 업체와 계약이 체결되어 있어 가장 빠르고 다양한 두바이 투어상품을 경험해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야나트립 개요

야나트립(yanatrip)은 개별자유여행객 대상으로 전 세계 어드벤처 및 로컬투어 온라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YANA는 You Are Not Alone의 머리글자로 개별여행객의 동반자로서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개인화된 여행서비스를 추구하는 관광벤처기업이다. 현재 5개 대륙(아시아,아메리카,유럽,오세아니아,아프리카)의 투어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개인의 취향이 목적인 관심사 기반 여행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다.

프로모션 페이지: http://goo.gl/2GEfW3

웹사이트: http://www.yanatrip.com

연락처

야나트립
조연아 대표
02-6462-64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