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굿띵스, 100% 천연원료 ‘퓨어 코랄 칼슘 700’ 선보여

성장기 어린이 칼슘제, 천연원료인 코랄칼슘으로 챙겨야

뉴스 제공
네츄럴굿띵스
2017-01-10 08:40
서울--(뉴스와이어)--100% 천연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네츄럴굿띵스가 비소성 칼슘인 ‘퓨어 코랄 칼슘 700’을 선보인다. ‘퓨어 코랄 칼슘 700’은 산호에 함유된 미네랄과 무기질까지 섭취할 수 있는 비소성 칼슘으로 흡수가 용이한 천연원료 칼슘을 700g 담아 영양소 기준치를 100% 만족시킨 제품이다.

성장기 어린이의 경우 건강한 식단을 통해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뼈와 근육이 발달하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칼슘의 결핍은 뼈 형성에 나쁜 영향을 미치며 근육, 신경계 이상 등의 문제를 초래하기 때문에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신경써야 한다.

칼슘은 신체에 가장 많이 존재하는 무기질로 대부분은 뼈와 치아를 만드는 데 사용되지만 1% 가량은 혈액을 타고 돌면서 근육이나 신경의 기능을 조절하고 혈액의 응고를 돕는다. 만약 칼슘 섭취량이 부족하여 혈액 중의 칼슘의 농도가 낮아지면 신체는 이를 채우기 위해 뼈에 있던 칼슘을 녹이게 된다. 사람의 뼈가 점점 약해져 작은 충격에도 쉽게 부러지며 허리가 구부러지는 현상이 나타나는 것이 이 때문이다.

2014년 국민건강 통계에 따르면 성장기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 10명 중 6~7명이 칼슘이 부족한 상태이며 평상시 칼슘을 권장 섭취량보다 적게 섭취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인 영양 섭취 기준에 의하면 성인 남녀의 1일 칼슘 권장 섭취량은 750mg(50세 이상 여성의 경우 800mg)이지만 나이가 들면서 칼슘의 섭취량이 60% 이상에서 30% 이하로 낮아진다.

일상의 식사에서 부족한 칼슘은 건강기능식품 등의 도움을 통해 충분히 섭취해야만 뼈에 있는 칼슘의 분해를 최대한 줄일 수 있다.

네츄럴굿띵스는 이때 100% 천연원료 칼슘으로, 천연칼슘 중에서도 흡수가 더욱 쉬운 코랄칼슘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코랄칼슘이란 산호에서 추출한 칼슘을 말하는데 산호가 이미 한 번 소화한 유기 미네랄을 추출한 것이기 때문에 일반 탄산칼슘 복용 시 나타나는 위장장애와 같은 부작용이 적다. 또한 코랄칼슘은 칼슘을 주성분으로 하여 70여가지 미네랄이 함유된 천연 복합미네랄로, 그 종류와 구성 비율 또한 인체에 존재하는 형태와 흡사하기 때문에 흡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네츄럴굿띵스는 성장기 어린이뿐만 아니라 건강 관리나 식이 조절 중인 젊은 층 사이에서도 영양 불균형으로 인한 칼슘 결핍 환자들이 많아지고 있어 이를 보충하기 위해 만든 제품이라며 퓨어 코랄 칼슘 700과 함께 규칙적인 운동과 식습관을 챙긴다면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네츄럴굿띵스 개요

네츄럴굿띵스는 ‘From the nature: 자연에서 온 모든 좋은 것들을 드립니다’라는 슬로건으로 화학첨가물을 배제한 100% 천연원료 제품을 주력으로 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naturalgoodthings.com

연락처

네츄럴굿띵스
NGT본부
김수안 주임
070-7733-5844
이메일 보내기

제품 문의
1588-0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