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노블 결혼정보, 숙명여대 총동문회와 업무 협약 체결

동문 및 자녀 위한 결혼정보 서비스 진행

2017-01-06 18:16
서울--(뉴스와이어)--결혼정보 엔노블(대표 김옥근)과 숙명여자대학교 총동문회(회장 정순옥)가 5일 결혼정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엔노블과 숙명여자대학교는 숙명여대 동문과 자녀들의 결혼정보 서비스 이용과 관련해서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이후 숙명여자대학교의 동문과 그 자녀들은 엔노블 회원 가입 시 특전을 받게 되며, 엔노블은 동문 상담매니저 지정 및 동문만을 위한 파티이벤트 진행 등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엔노블의 김옥근 대표는 “숙명여대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 수준의 명문 여자대학교로서 사회 각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동문이 많기로도 유명하다. 총동문회에서 엔노블을 믿고 선택해 주신만큼, 품격을 갖춘 배우자를 만나길 희망하는 동문분들의 바램에 맞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본부장급 매니저들을 전담케 해서 상담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노블은 서울대학교 총동창회, 고려대 교우회, 연세대학교 총동창회 등 국내 13개 명문대학 총동창회와 결혼정보 업뮤제휴를 체결했으며, 2017년 1월 중순 경 7층 규모의 단독 사옥(압구정 엔노블 타워)로 이전 예정인 가장 큰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nnoble.co.kr

연락처

엔노블
한기열 부대표
02-3445-1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