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코, 독일 법원으로부터 도난방지 라벨에 대한 특허권 인정받아

네덜란드 Century Retail Europe B.V.와 독일 ReTec Wandlitz GmbH, 타이코의 음파 마그네틱 EAS 라벨에 대한 독일 내 판매 금지 가처분명령 대상

2017-01-05 20:10
노이하우젠--(뉴스와이어)--리테일 실적과 보안 솔루션 공급사인 타이코가 독일 법원으로부터 특허 침해 판결을 이끌어냈다.

뒤셀도르프 지방법원은 Century Retail Europe B.V.(Century Europe), ReTec Wandlitz GmbH(ReTec)의 음파 마그네틱(AM), 전자식 도난방지(EAS) 라벨이 Tyco Fire & Security GmbH(TFSG)의 유럽 특허(No. 0,922,274)를 침해했다고 판단하고 독일 내 수입 및 유통 금지 가처분명령을 내렸다.

이번에 법원이 내린 가처분명령은 리테일 매장 내 제품 도난을 방지하는 AM 라벨을 대상으로 한다. 이 라벨은 타이코의 센서매틱(Sensormatic®) 브랜드 전자식 도난방지 시스템을 통과할 경우 알람이 울리도록 만들어졌다. Century Europe과 ReTec은 이번 명령이 최종 판결과 동일한 구속력을 갖고 있음을 인정했다.

타이코의 유럽 특허(No. 0,922,274)는 아르헨티나, 브라질, 영국, 프랑스, 중국, 일본에서 그 효력을 인정받는다. 타이코는 중국 포산에서 Ningbo Signatronic Technologies를 대상으로 특정 라벨에 대한 생산 및 판매를 금지해 달라는 소송을 제기했는데 현재 법원의 판단을 기다리고 있다. 타이코는 그 외에 전 세계적으로 상당한 수준의 특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비요른 페테르센(Bjoern Petersen) 타이코리테일솔루션 사장은 “타이코는 지적재산권과 센서매틱 브랜드를 강력하게 보호하고 있다. 타이코의 센서매틱 AM 라벨은 리테일러들이 지난 50여년간 신뢰해 온 센서매틱 도난방지 시스템의 핵심을 이루고 있다. 특히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라벨 품질 관리를 통해 매장 내에서 도난을 효과적으로 막아야 매장 내 포스 단말기 앞에서 장치가 제대로 비활성화되며 정직한 쇼핑객들에게 긍정적인 방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센서매틱 AM 라벨은 타이코의 감지 및 비활성화 시스템과 함께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센서매틱 라벨이 아닌 제품을 도입할 경우 성능은 물론 센서매틱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 또한 저해될 수 있다”고 밝혔다.

당사는 센서매틱 브랜드를 통해 EAS 도난방지 시장을 처음 개척했으며 해당 제품군 혁신을 위해 상당한 R&D 자원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연간 50억개의 매장 제품들이 센서매틱 AM 라벨을 통해 효과적으로 보호된다. 타이코는 또한 상품 재고와 고객 움직임, 종업원과 시설에 대한 관리 능력을 향상시킨 센서매틱 보안 및 매장 성과 시스템의 모든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타이코와 센서매틱 EAS 포트폴리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goo.gl/A8mL99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Tyco Retail Solutions) 개요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은 존슨콘트롤즈의 자회사로 애널리틱스 기반 손실예방, 재고 정보, 교통 통찰 솔루션을 공급하는 업계 선두기업이다. 당사의 솔루션은 리테일러에게 수익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실시간 가시성 및 예측 애널리틱스를 제공하며 디지털 시대에 살고있는 소비자의 쇼핑 경험을 향상시킨다. 150만개 이상의 소매시장 데이터 수집 장비를 통해 연 400억명 이상의 쇼핑객들을 주시하며 리테일러들의 성과를 높일 수 있는 실천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타이코는 전 세계적으로 상위 200개 대형매장 체인 중 80% 를 센서매틱(Sensormatic®), 쇼퍼트랙(ShopperTrak®), 트루뷰(TrueVUE™) 외 기타 프리미엄 안전 및 보안 솔루션을 통해 보호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 LinkedIn, Twitter, YouTube channel을 참조하면 된다. TYCO, SENSORMATIC는 등록상표이며 무단 사용은 엄격히 제한된다.

웹사이트: http://TycoRetailSolutions.com

연락처

Matter Communications
Anne Lines
+1 (978) 518-4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