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게이트, ‘지상파DTV 안테나’ 1만대 판매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시스템게이트
2017-01-02 13:05
서울--(뉴스와이어)--IT기기전문 유통업체 시스템게이트(대표 장재성)가 지상파DTV 안테나 1만대 판매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스템게이트는 2014년 7월부터 오픈마켓 판매를 시작하여 2017년 12월까지 1만4천대를 판매했다. 이를 기념해 안테나를 구매하고 블로그에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USB 32GB 메모리를 증정한다.

시스템게이트는 지상파DTV 안테나 3종류 모델(일반형안테나 3M, 고급증폭형안테나 3M, 고급증폭형안테나 5M)을 오픈마켓(11번가, 옥션, G마켓, 스토어팜)에서 판매하고 있다. 안테나는 TV에 연결하고 디지털 방송 송신국 쪽으로 위치하도록 벽면에 붙이면 된다. ‘디지털TV 방송수신 정보시스템’을 이용하면 디지털TV 방송 수신 상태를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시스템게이트는 간편한 설치와 높은 수신률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았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스템게이트 개요

시스템게이트는 국내 전자 유통시장의 중심에서 노트북, 태블릿PC 등 각종 전자기기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판매 중이며 상품개발 및 관련 마케팅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 http://system-gate.co.kr/html/community_event.php
시스템게이트 블로그: http://blog.system-gate.co.kr

웹사이트: https://1day-amino.com/

연락처

시스템게이트
기획팀
김정권 과장
02-702-5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