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크업페이스, 음영 메이크업 완성할 ‘네이키드 아이섀도우’ 15종 출시

뉴스 제공
네이크업페이스
2017-01-02 09:42
서울--(뉴스와이어)--기능성 코스메틱 브랜드 네이크업페이스가 독보적인 텍스처와 깊이 있는 컬러감을 자랑하는 ‘네이키드 아이섀도우’ 15종을 2일 출시했다.

이번 ‘네이키드 아이섀도우’는 음영 6종, 쉬머 3종, 글리터 6종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음영메이크업, 데일리 메이크업 등 TPO에 맞는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뭉침이나 크리즈 현상이 없어 자연스러운 컬러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음영 6종은 아이보리, 마르살라, 브라운 등 깊이 있는 음영 메이크업부터 베이직한 데일리 메이크업까지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었다. 쉬머 3종은 은은하고 샤이니한 펄이 뛰어난 광택감과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글리터 6종은 영롱한 광택을 부여하는 펄이 함유되어 화려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세 가지 라인 모두 고급스러운 발색과 매끄러운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음영 메이크업은 물론 컬러에 따라 블러셔, 섀딩, 브로우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독특한 미러 케이스 디자인 역시 주목받고 있다. ‘네이키드 아이섀도우’는 거울이 부착된 180도 오픈형 자석 케이스로 원터치 오픈이 가능해 편리한 사용감을 제공하고 동시에 내부까지 완벽하게 코팅된 미러가 반사판 효과를 줘 컬러와 펄감을 더욱 선명하게 표현해준다.

네이크업페이스 브랜드 기획팀은 네이키드 아이섀도우의 음영, 쉬머, 글리터 15종은 한국 여성들이 메이크업 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컬러들로 구성되었으며 뛰어난 발색과 밀착력으로 아이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대담한 미러 디자인이 여성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이번 출시를 기념으로 싱글 섀도우 3개 구매 시 정품 섀도우를 추가 증정하는 3+1 이벤트와 더불어 자신이 고른 싱글 섀도우로 DIY 팔레트를 구성할 수 있는 4홀 공용기를 함께 증정하는 프로모션 중이다.

네이크업페이스 구매 페이지: http://www.nakeupface.com/shop/shopdetail.html?bra...

웹사이트: http://www.nakeupface.com/

연락처

네이크업페이스
홍보팀
오세원
1800-93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