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자문위원으로 홍콩 식품영양학 교수 임명

뉴스 제공
허벌라이프
2017-01-04 12:00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허벌라이프(Herbalife)가 식품 및 영양과학의 전문가인 천전위(Zhen-Yu Chen) 박사를 뉴트리션 자문위원회(Nutrition Advisory Board, 이하 NAB) 위원으로 위촉했다고 발표했다.

천 박사는 식품 및 영양과학 분야에서 27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며, 현재 홍콩중문대학 식품영양학과 석좌교수 겸 생명과학 대학원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천 박사는 미국 매사추세츠대학에서 식품영양학 박사학위를 받은 후 홍콩중국대학교에서 식품영양학 강의를 하면서 200편 이상의 저널 논문(1만 회 이상 인용, H지수 55)을 기고하였다.

유명한 영양학 전문가인 천 박사는 여러 산업에서 상을 수상했다. 2016년 미국화학학회의 농식품화학 우수상 수상과 2010년 중국 교육부의 자연과학 부문 고등 교육 우수 과학 연구상, 2009년 홍콩중문대의 우수 연구 성과상을 수상했으며, 2012년 미국화학학회 농업 식품 화학 부분과 2015년에는 영국왕립화학회에서 펠로우 상(Fellow Award) 수상자로 선정됐다.

천 박사는 홍콩정부 산하 식품 안전국의 식품안전전문위원회 부의원장과 중국영양학회 위원, 농식품화학저널 부편집장을 역임했다. 또한 그는 콜레스테롤 저하 기능식품, 천연 항산화제, 오메가-3과 오메가-6 지방산과 관련된 식품화학 및 영양뿐만 아니라 식품의 지방산화에 관하여 다수의 국내외 영양학 컨퍼런스에서 강연했습니다.

존 아과노비(John Agwunobi) 허벌라이프 보건 및 뉴트리션 최고관리자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자문위원으로 합류하는 천 박사에게 환영의 뜻을 전한다”며 “아시아·태평양 전 지역에 걸쳐 건강과 영양 개선을 위한 노력을 강화하는 방침 속에, 식품영양학 분야의 명성 있는 전문가인 천 박사는 팀에 귀중한 인재임에 틀림없다”고 말했다. 이어 “천 박사가 NAB 멤버로 합류 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하며, 그가 다른 위원들과 함께 아·태 지역에서 바람직한 영양섭취 및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널리 알리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천 박사의 뉴트리션 자문위원 임명은 아·태 출신의 권위있는 영양학 전문가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강화해 이 지역에 바람직한 영양섭취 습관을 촉진하겠다는 허벌라이프의 지속적인 약속을 반영하고 있다. 천 박사의 합류로 뉴트리션 자문위원회는 전 세계 영양학 및 건강 전문가 총 26명으로 구성되며, 이 가운데 아·태 출신은 6명이다.

뉴트리션 자문위원회 개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자문위원회는 의사이자 의학박사, 미국내과학회 펠로우(F.A.C.P.)이자 미국신장학회 펠로우(F.A.S.N.)인 데이비드 히버(David Heber) 허벌라이프 영양 연구소 재단 의장이 2004년 설립했다. 뉴트리션 자문위원회는 전 세계 영양학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들은 허벌라이프 영양 연구소에서 정한 원칙 및 철학을 가지고 허벌라이프 멤버들에게 균형 잡힌 영양과 신체활동, 건강한 생활방식의 원칙을 교육하게 된다. 뉴트리션 자문위원장은 세계영양교육개발기구(Worldwide Nutrition Education and Development) 부총재(Vice President)이자 의사, 공중위생석사인 루이지 그라톤(Luigi Gratton) 박사이며, 히버 박사와 루이스 이그나로(Louis Ignarro) 노벨의학상 수상자로부터 아낌없는 지원을 받고 있다. 뉴트리션 자문위원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herba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벌라이프(Herbalife) 개요

허벌라이프(NYSE: HLF)는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제품들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기업 미션을 실현하고 있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체중관리, 에너지 및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세계 90여개국에서 회원직접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영양 불균형 및 비만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회원들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 및 허벌라이프 가족재단이 운영하는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LA 갤럭시 및 기타 스포츠의 챔피언들을 비롯해 전세계적으로 190여 명의 스포츠 선수들 및 팀을 후원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전세계에 8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뉴욕증권거래소(NYSE: HLF)에 상장되어 있다. 2015년 순매출액은 45억 달러이다. 자세한 내용은 herbalife.com 참조. 회사에 관한 상당량의 재무 및 기타 정보는 허벌라이프 웹사이트(http://ir.Herbalife.com)에서 제공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새로운 정보가 포스팅 되고 있으므로 투자자들에게 자사 웹사이트를 때때로 방문해줄 것을 권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Herbalife.com 또는 IAmHerbalif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480513&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으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erbalife.com

연락처

허벌라이프 아시아 태평양(Herbalife Asia Pacific)
달리아 모하마드 리우(Daliea Mohamad-Liauw)
아시아 태평양 부사장, 기업 커뮤니케이션
+852-3589-2643
dalieal@herbalif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