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교육 전문 브랜드 ‘코딩앤플레이’, 주식회사 코딩앤플레이로 정식 법인 출범

대표이사 이정석 정식 취임

출범식 및 대표이사 취임식을 통해 새로운 도약 시작

뉴스 제공
코딩앤플레이
2016-12-28 09:10
서울--(뉴스와이어)--코딩교육 전문 브랜드 ‘코딩앤플레이’가 23일 법인 출범 및 대표이사 취임식을 갖고 (주)코딩앤플레이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다.

(주)코딩앤플레이는 2014년 (주)에이스마케팅의 에듀웨어사업본부로 시작하였으며 코딩교육 전문 브랜드 ‘코딩앤플레이’를 런칭하여 전국의 유아교육기관에 보급하였다. 또한 홈스쿨교육 1:1 코딩수업을 위한 ‘키즈’ 및 ‘주니어’를 런칭하는 등 국내 코딩교육을 선도해 오고 있다.

특히 2017년 3월부터 전국 주요 도시에 코딩 전문 센터를 오픈해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코딩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현재 전국 지사를 모집 중이다.

(주)코딩앤플레이의 대표이사로는 20년 이상 교육업계에 종사한 이정석 대표가 선임되었다.

이정석 대표이사는 이날 취임사를 통해 “일일신우일신(日日新又日新)하는 자세로 연구해 미래를 준비하는 어린이를 위한 교육을 만들 것”이라고 강조하며 제2의 도약을 위한 포부를 밝혔다.

코딩&플레이 개요

‘코딩&플레이’는 코딩 교육 전문 브랜드다. 코딩교육의 개념을 놀이를 하듯 익혀 C.T.(Computational Thinking, 컴퓨터적 사고력)을 증진할 수 있도록 구성해 논리적 사고, 창의적 사고, 의사소통 능력, 문제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겠다는 목표로 유아교육기관은 물론 방문교육, 교사 양성 프로그램 및 센터 교육까지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codingnplay.co.kr

연락처

코딩&플레이
전략기획팀
양정화 팀장
02-541-29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