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에듀, 창립 20주년 기념 사회공헌 이벤트 실시

SNS에 ‘CMS 20주년 축하글’ 게시하면 1인당 1천원 기부··· 소외계층 어린이 지원

뉴스 제공
CMS에듀
2016-12-26 13:07
서울--(뉴스와이어)--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CMS에듀(대표 이충국)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CMS 사랑트리’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CMS 20주년 축하글’을 자신의 SNS에 올리면서 CMS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주소를 함께 게시하면 된다. 참여자가 1명씩 늘어날 때마다 CMS 사랑트리의 전등이 켜진다.

이번 이벤트는 1건의 축하글이 올라올 때마다 CMS가 1천원을 기부하는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이다. 이달 말까지 적립된 기부금은 소외계층 어린이를 위해 CMS가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감사의 의미를 담아 스타벅스 편의점 커피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CMS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MS는 융합사고력 교육의 불모지로 여겨졌던 우리나라에서 CMS에듀가 국내 융합사고력교육 대표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의 성원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그동안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되돌려 드린다는 마음으로 이번 사회공헌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창립 20주년을 맞은 CMS에듀는 1997년 설립 이후 융합인재 양성에 주력해 온 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전문기업이다.

현재 초등 대상의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와 초등 고학년 및 중·고등 대상의 영재관 등 총 70여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CMS는 2017학년도 영재학교 입시에서 모집인원 789명 중 총 239명의 합격생을 배출하는 등 사고력과 영재교육 분야의 대표 교육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PR팀
김나리 대리
070-7463-71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