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일교육시스템, 최대 25% 할인 혜택 연말 고객사은대잔치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영일교육시스템
2016-12-23 18:20
서울--(뉴스와이어)--(주)영일교육시스템(대표 박영종)이 2016년 한 해 동안 영일교육시스템을 아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연말 고객사은대잔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일교육시스템은 이번 할인 이벤트에서 12월 31일까지 자사에서 제공하는 전세계 3D 프린터 판매 최초 10만대 판매를 달성한 메이커봇 MakerBot의 모든 필라멘트 25% 할인, PC용 오실로스코프 피코스코프 PicoScope의 전품목 10%할인을 진행한다.

25% 할인가로 판매되는 메이커봇 MakerBot PLA 필라멘트는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적인 재료(옥수수 전분)로 만들어졌으며, 그 안전성을 미국 노동안전위생국과 유럽연합에서 인증받았다.

또한 3D 프린팅 재료와 관련된 Material Science를 연구하는 미국 3D Matter 연구소에서 실시한 필라멘트 성능평가에서 우수성을 검증받았다. 인체에 무해한 안전성과 우수한 출력 품질로 메이커봇 MakerBot PLA 필라멘트는 현재 미국의 많은 학교들이 사용하고 있다.

메이커봇 MakerBot 은 세계 최초 3D 프린터 10만대 판매를 기록, 데스크탑 3D 프린팅 시장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중에게 3D 프린터의 대중화와 보급화에 큰 힘을 쏟고 있다.

영국 피코 테크놀러지사(Pico Technology)에서 제조하고 영일교육시스템에서 제공하는 검증된 품질의 PC기반 오실로스코프는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전품목 10% 할인이라는 파격가로 고객을 찾아간다.

피코스코프 PicoScope는 2017년을 1월 1일기준으로 제품 가격을 8% 인상할 예정이라고 방침을 밝혀 영일교육시스템의 연말 고객사은대잔치가 PC기반 오실로스코프 PICO스코프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예상하고 있다.

Pico스코프는 하나의 장비에서 오실로스코프, 스팩트럼분석, 함수발생기, 각종계측 등이 가능하며, 특히 기본기능에서 제공하는 Serial decoding은(1-Wire, ARINC 429, CAN, DCC, DMX512, Ethernet 10Base-T and 100Base-TX, FlexRay, I²C, I²S, LIN, PS/2, SENT, SPI, UART (RS-232 / RS-422 / RS-485), and USB protocol data등 다양한 시리얼 디코딩 측정이 가능하다. Pico사에서는 제품을 사용하는 개발자들의 편의를 위해서 다양한 SDK_(C, C#, LabVIEW, MatLAB, vb µî)를 제공하여 개발자들이 원하는 형태의 데이터를 좀 더 손쉽게 얻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이번 연말 고객사은대잔치를 실시하는 영일교육시스템은 메이커봇 MakerBot사와 피코 테크놀러지 Pico Technology사의 공식 총판이다. 영일교육시스템은 19년 전통의 노하우를 가진 전문 기업으로 직접 방문을 통한 장비 납품과 설치, 철저한 AS를 자랑한다.

3D 프린터의 설치, 사용 교육 및 사용 A/S 등의 철저한 지원을 하고 있으며 전국 광역시에 서비스지원센터를 확보하여 전국 어디서나 지역 대리점으로부터 쉽고 빠르게 사후 지원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영일교육시스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01.co.kr

연락처

영일교육시스템
홍보팀
유자옥
02-2024-0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