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굿띵스, 식물성 불포화 지방산 결정체인 ‘NGT사차인치 오일’ 출시

뉴스 제공
네츄럴굿띵스
2016-12-27 09:00
서울--(뉴스와이어)--건강기능식품 전문 회사인 네츄럴굿띵스가 최근 식물성 불포화 지방산의 결정체인 ‘NGT사차인치 오일’을 출시했다.

지구상 열매 중에서 가장 높은 오메가-3를 함유한 사차인치는 최근 새롭게 조명 받고 있는 식품이다. 사차인치는 지구 최후의 청정 지역으로 알려진 안데스, 아마존 지역에서 자생하는 다년생 식물에서 열리는 견과류로 고대 잉카제국부터 ‘땅 위의 별’로 일컬어지며 물물교환의 수단으로 사용되었던 고급 작물이다.

사차인치 오일이 각광받는 이유는 사차인치 열매에 함유된 불포화지방산 때문이다. 불포화지방산은 사람에게 유익한 지방산으로 필수 지방산이라고도 불리지만 인간의 신체 내에서 자체적으로 생산하기 어려워 꼭 음식섭취로 보충해주어야 한다.

사차인치 열매는 약 88%의 불포화지방산으로 채워져 있으며 오메가-3, 오메가-6, 오메가-9를 지구상의 어떤 식물보다 높게 함유하고 있다.

네츄럴굿띵스는 높은 함량의 단백질(27%)과 우리 몸에 유익한 지방산(35~60%) 특히 오메가-3, 오메가-6, 오메가-9가 포함된 사차인치를 원료로 사용했다. 사차인치 오일의 신선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국내에서 저온압착 방식으로 착유하였으며 딱 한 번 착유한 오일만을 담았다.

NGT사차인치 오일은 불포화지방산 섭취를 필요로 하는 임산부, 성장기 어린이, 수험생을 둔 주부와 예민한 피부의 사람에게 각광받으며 새로운 오일계의 강자로 자리 잡고 있다.

네츄럴굿띵스의 NGT사차인치 오일 제품은 자사 몰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츄럴굿띵스 개요

네츄럴굿띵스는 ‘From the nature : 자연에서 온 모든 좋은 것들을 드립니다’라는 슬로건으로 화학첨가물을 배제한 100% 천연원료 제품을 주력으로 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naturalgoodthings.com

연락처

네츄럴굿띵스
NGT본부
최민아 본부장
070-7733-5842

문의
1588-0253